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지엔티파마, ‘라디페어’ 국내외 판매 시작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지엔티파마는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를 뜻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라디페어’를 론칭하고 국내외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업무협약을 맺은 유한양행이 국내 판매를 진행하고 해외는 지엔티파마가 미국 아마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브랜드 라디페어(RADIPAIR)는 ‘빠른(Rapid)’, ‘활성산소(Free Radical)’, ‘피부 회복(Repair)’의 합성어로 빠르게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 회복을 가져온다는 의미로, 항산화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

      증권2022-12-21

      뉴스 상세보기
    • 지엔티파마 ‘제다큐어’ 해외 임상시험 시작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지엔티파마는 24일 농림축산식품부가 '2022 동물용의약품산업 종합지원(수출혁신품목 육성지원) 사업' 대상으로 지엔티파마의 제다큐어(성분명 크리스데살라진) 등 12개 업체 59개 품목을 선정했다고 전했다.이에 따라 지엔티파마는 국비(40%)와 지방비(30%) 등 1억3,700여만 원을 지원받게 되며, 자부담을 포함해 모두 1억 9,650만 원의 예산으로 제다큐어의 해외 임상을 시작하게 됐다.​제다큐어는 인간의 알츠하이머 치매와 유사한 인지기능장애증후군을 앓는 반려견에서 약효와 안전성이 입증돼 지난해..

      증권2022-05-24

      뉴스 상세보기
    • 증권플러스 비상장, 2월 관심종목 ‘지엔티파마’ 새롭게 부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두나무가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국내 최초 비상장 주식 통합거래 지원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에서 2021년 2월 한 달간 인기를 끈 비상장 주식 키워드를 5일 발표했다. IPO 대어 카카오뱅크, 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가 2월에도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바이오 테마주인 지엔티파마가 새롭게 ‘TOP 3’에 이름을 올렸다.2021년 2월 관심종목 추가 및 인기조회 1위는 카카오뱅크가 차지했다. 이로써 카카오뱅크는 두 부문 모두에서 1위 자리를 6개월 연속 차지했다. 카카오뱅크는 2..

      금융2021-03-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지엔티파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지엔티파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