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족발야시장의 성공적인 배달전략,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서 제공

      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제 5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창업 준비 과정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 할 수 있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읽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족발야시장 부스는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사 전문가와 1:1 상담을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의 흐름부터 족발야시장의 ..

      S생활2021-02-19

      뉴스 상세보기
    • 중독성 강한 족발야시장 CM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송출

      최근 반반댄스로 화제를 모았던 족발야시장의 CM송이 1월 1일부터 국내 주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송출되고 있다.   방송인 전현무가 직접 부른 해당 CM송은 족발야시장 CF에 사용된 배경음악으로, ‘반반족발야시장’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족발야시장 CM송은 1월 1일부터 '김영철의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 ‘배성재의 텐’ 등 인기 라디오 프로를 통해 송출되고 있다. CM송이 전파를 타는 주요 시간대가, 하루 시작인 아침 출근길부터 저녁 퇴근길까지..

      S생활2021-01-08

      뉴스 상세보기
    •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 전국 가맹점의 위생 및 청결 관리

      최근 MBC 뉴스데스크를 통해 보도된 족발 쥐 사건에 대해 특정 프랜차이즈업체의 족발과 관련하여 위생 문제가 불거지면서 족발프랜차이즈 관련 검색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족발 매장 위생에 대한 관심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족발프랜차이즈 ‘족발야시장’이 전국 가맹점의 음식 위생 및 매장 청결 상태를 엄격히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전방위적인 위생관리가 이뤄지는 족발야시장은 가맹점주 및 근무자들에게 식품위생법 준수를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

      S생활2020-12-11

      뉴스 상세보기
    • 외식유통업계, 뻔하지 않은 ‘FUN’한 광고로 소비자 공략

      최근 뻔하지 않은 FUN한 광고가 외식유통업계 광고의 대세를 이루고 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업계의 노력이 광고에도 반영되고 있는 것이다.    감염증 확산 초기인 2~3월에는 재택근무 및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코로나 블루(우울감)’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넘어 분노를 터뜨리는 이른바 ‘코로나 레드(분노)’ ‘코로나 앵그리’ 현상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듯 분노를 잠재우는 유머코드..

      S문화2020-10-23

      뉴스 상세보기
    • 족발야시장, 소외계층 200가구 위한 기부활동 진행

      족발야시장이 어려움에 처한 소외계층의 위기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보쌈을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월 11일, 족발야시장 본사에서는 새벽부터 보쌈을 삶아 직원들이 직접 포장하고 운반해 용산구 지역 소외계층 200가구에 전달했다.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더욱 안 좋아지면서 소외계층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에 맞닥뜨릴 수밖에 없었다.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자 하는 마음에서 마련한 행사이며 이번 용산구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도 계속..

      S생활2020-10-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족발야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족발야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