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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시그니처 올레드 R, 불가리와 협업…VVIP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앞세운 VVIP 마케팅을 확대한다.LG전자는 최근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협업해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에 위치한 불가리 매장에 현지 거래선과 양사 VVIP 고객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소개하는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불가리는 세계 최대 명품그룹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Louis Vuitton Moet Hennessy)가 보유한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불가리의 보석과 ..

      산업·IT2021-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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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워치] ‘코로나19’ 피해 가상공간으로…모터쇼도 온라인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코로나19 사태로 국제 행사와 회의 등이 연기되거나 취소되는 가운데 가상공간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제네바 국제모터쇼 사무국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격 취소된 올해 모터쇼를 온라인 행사로 대체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일 열린 온라인 모토쇼는 기자간담회와 참여 기업들의 신차 소개까지 모두 디지털 라이브로 진행됐습니다.초유의 ‘온라인 모터쇼’를 경험한 한 완성차 브랜드 관계자는 “주최 측에서 좋은 결정을 내렸다”며 “모터쇼를 기대한 관람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잠재..

      산업·IT2020-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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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일, 내일 WTO 양자협의…100여일만 고위급 만남

      일본이 수출 제한 조치를 도입한 지 100일여 만에 통상 분야 국장급 협의가 처음 열립니다. 한일 양국은 내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국장급 양자협의를 가집니다.일본의 수출제한 조치를 두고 벌어진 세계무역기구, WTO 분쟁 해결 절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겁니다.  주목할 점은 일반적으로 WTO 양자협의가 실무자(과장)급에서 이뤄지는 것과 달리, 국장급으로 격상됐다는 점입니다.  한국 측은 이번 사안의 중요성을 고려해 일본 측에 국장급 만남을 요청했고 일본도 이를 수락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제·사회2019-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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