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안철경 보험연구원장 "보험사 절판마케팅 자제해야"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안철경 보험연구원장이 향후 보험시장 리스크 관리를 위해 보험사가 ‘절판마케팅’을 경계해야 한다고 자제를 당부했다.안 원장은 31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절판마케팅은 장기적으로 보면 매우 부정적인 결과로 나타나 결국 시장에 부메랑으로 돌아오게 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절판 마케팅은 기존 보험상품이 보장 영역 축소나 예정이율 조정을 앞두고 있거나 비과세 요건 강화 등 각종 제도 변경을 앞두고 있을 때 보험사들이 관련 상품 팔기에 주력하는 형태로 나타난다.그는 "절판 뒤 시장 수요는 급격히 ..

      금융2023-01-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절판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절판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