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2022년 RTD 음료시장 트렌드 리포트’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의 월드패널 사업부가 ‘2022년 RTD 음료시장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밝혔다.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는 코로나19 팬데믹 3년 차, 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형태에 대한 대응과 트렌드 변화, 기업들의 향후 방향성에 대해 살펴보기 위한 목적으로 리포트를 제작했다. 특히 일상소비재(FMCG) 가운데 가구 내 음료시장은 코로나 이후 큰 폭의 성장을 했고, 반대로 가구 밖 음료시장은 감소한  변화의 이유와 이후 추이를 주목해야 한다고 분석했다.리포트에 따르면 음료시장은 코로나19 ..

      S생활2022-02-22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라이트’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지난 2017년 출시한 블랙보리를 새롭게 선보인다.하이트진로음료는 블랙보리의 누적 판매 1억9,000만병 돌파를 기점으로 확장제품 ‘블랙보리 라이트’를 전면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블랙보리가 가마솥 보리숭늉을 현대화한 깔끔하고 진한 타입의 보리숭늉음료라면 블랙보리 라이트는 맑고 깔끔한 맛의 물 대용 볶은 보리차음료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다. 이마트 등 할인점에 시판 중인 1.5L PET&..

      산업·IT2021-08-23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월드패널, 음료 시장 전반 및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쟁 현황 공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음료 시장 전반 및 커피전문점 브랜드 경쟁 현황에 대한 트렌드 리포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트렌드 리포트는 거리두기 및 매장 이용제한 등의 규제로 인해 성과에 큰 영향을 받았던 커피전문점이 실제 어떠한 변화가 있었고 변화 속 경쟁 관계는 어떻게 움직였었는지 살펴본다. 이로써 회복하는 커피전문점 시장 내 주요 브랜드들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여야 할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리포트는 칸타 월드패널이 보유한 가구패널(5,000가구)..

      S생활2021-07-07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월드패널, ‘with 코로나 시대’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 공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이 5월 20일 ‘RTD 음료 시장 내 성장 및 회복 기회 찾기’ 웨비나를 통해 ‘with 코로나 시대’의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와 함께한 2020년 식품 업계 성장 흐름에 일조한 음료 시장을 분석해 미래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Post-COVID19'에서 'With-COVID19'로 이제는 일상화된 코로나 라이프 속에서 나타난 음료 시장 내 통합적인 트렌드를 ..

      S생활2021-05-20

      뉴스 상세보기
    • 한국투자 “삼양패키징, 올해 매분기 실적 대폭 상향”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한국투자증권은 21일 삼양패키징에 대해 지난해 4분기 실적이 대폭 상향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4,000원을 각각 유지했다.이도연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삼양패키징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추정치를 73억원으로 78%, 올해 추정치도 5% 상향한다”면서 “4분기 실적을 대폭 상향하는 이유는 영업이익 기여도가 70%에 근접하는 아셉틱 판매량 전망치를 기존 대비 12% 높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4분기는 음료시장의 계절적 비수기이며 삼양패키징도 정기보수를 실..

      증권2020-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음료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음료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