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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원그룹, 작년 매출 1조4,560억원…창사 이래 최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교원그룹이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공격적인 R&D 투자와  사업 포트폴리오를 조정해 성장 모멘텀을 강화하고 스타트업과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혁신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 하는 등 수익성 확대에 집중한 성과다. 교원그룹은 2019년 매출액 1조4560억원, 영업이익 1060억원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년대비 매출은 10%(1,330억원), 영업이익은 53.8%(371억원) 증가한 수치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스마트 교육상품으로 대표되는 에듀(EDU) ..

      산업·IT2020-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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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웰스, 신개념 렌털 비즈니스 '공유렌털'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렌털 업계 최초로 ‘공유 렌털’을 선보이며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공유 렌털로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식물재배기 ‘웰스팜’이다. 공유 렌털 ‘웰스팜’은 매월 약 2만원 대의 비용을 내면 원하는 채소 모종을 정기적으로 배송받아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웰스팜 신청 시 기기는 무상 제공되며, 무농약 채소 모종의 정기 배송과 위생관리 서비스 등 비용이 포함돼 있다.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채소 모종을 ..

      산업·IT2020-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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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케어 관리·일정 내 맘대로... 교원 웰스, ‘홈케어 멤버십’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고객이 홈케어 받고 싶은 제품과 시기를 직접 선택해 맞춤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홈케어 멤버십’을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홈케어 멥버십’은 홈케어서비스를 1회씩, 단발적으로 신청하는 번거로움이나 기다릴 필요 없이 고객이 서비스를 받고 싶은 제품과 관리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이다. 에어컨과 같이 여름을 앞두고 홈케어 수요가 몰리는 시기에도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산업·IT2019-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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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원그룹 웰스,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개 수상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일본 산업디자인진흥회(JIDPO)가 주관하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레드닷, IDEA, iF에 이어 일본 굿 디자인까지 2019년 한해 동안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이번에 상을 수장한 ‘웰스 더원 정수기’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의 2개 제품은 주방가전 부분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기존 정수기와 달리 정수기 본체를 싱크대나 주방가구 안으로 배치하고 ..

      산업·IT2019-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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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원 웰스, 위생·세정 기능에 특화된 ‘웰스 비데 BL350’ 출시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비데 본연의 핵심 기능에 집중한 알뜰형 ‘웰스 비데 BL350’을 출시한다. ‘웰스 비데 BL350’은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세정과 위생에 충실한 제품이다. 위생성을 강화하고자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을 적용해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했다. 비데와 세정이 각기 다른 노즐을 통해 물줄기가 분사돼 청결하고 위생적인 비데 사용을 전한다. 물과 이물질이 자주 닿는 듀얼 노즐은 스테인리스 커버를 사용해 오염을 방지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

      산업·IT2019-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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