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AI 개인화 추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정식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남성 시장을 공략한다고 28일 밝혔다.‘4910’(사구일공)은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남성 스타일 커머스다.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남성 패션 취향을 반영한다’는 뜻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사고 싶은(4910) 플랫폼’ 의미를 담았다. 국내 이커머스에서 남성 패션 플랫폼이 한정적이라는 점에서 소..
산업·IT2024-03-28
-
에이블리, 버티컬 커머스 최초로 월 이용자 800만 돌파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의 에이블리는 버티컬 커머스(전문몰) 업계 최초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8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앱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에이블리가 지난 2월 에이블리 월간 이용자 수 811만 명으로 전체 ‘버티컬커머스’ 업계에서 1위를 기록했다. 2위 플랫폼(6,507,115명)과 비교해 25%, 3위 전문몰(5,542,222명) 대비 46% 높은 수치다.에이블리는 종합몰과 전..
산업·IT2024-03-26
-
에이블리, 옷장 밖으로 눈 돌려 매출 '쑥'… 생활용품 판매로 성장 톡톡히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문구, 홈데코, 취미 등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이 최대 7배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에이블리 라이프관 2월 거래액 및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주문 고객 비중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20대 50%, 10대 30%, 30대 이상 20% 순이다.연령대별 신규 고객 증가 추이는 20대가 24%, 30대는 52% 늘어 10대부터 30대까지 연령층이 확대됐다는 설명이다.MZ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꾸미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다이어리 및 플..
산업·IT2024-03-22
-
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액 2.9배 ↑"…신학기 맞아 맨투맨·스니커즈·가방 인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신학기 영향으로 맨투맨, 스니커즈, 가방 매출이 증가하면서 브랜드 패션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디자이너 △스트릿 △스포츠 △아웃도어 △에슬레저 △캐주얼 △프리미엄 △홈/언더웨어 △SPA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한 에이블리 브랜드관은 오픈한지 2년 5개월 만에 누적 상품 수 300만 개를 달성했다. 브랜드 패션 상품은 매월 평균 20만 개 이상 등록되는 추세로 1분 당 5개 꼴로 ..
산업·IT2024-03-13
-
패션·뷰티업계, 읽고 즐기는 ‘스토리 콘텐츠’에 힘준다
[앵커]패션·뷰티업계가 플랫폼을 단순히 쇼핑하는 공간이 아닌 즐거움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하거나 웹툰을 서비스하는 등 방식도 다양합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패션·뷰티업계가 단순히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를 소비하는 공간으로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게 하고, 앱 사용 횟수와 체류 시간을 늘려 자연스레 구매까지 활성화시키려는 겁니다.오늘 패션플랫폼 ‘W컨셉’은 온라인 패션매거진 ‘W..
산업·IT2024-02-29
핫클립
더보기에이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에이블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