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전자, ‘맞춤형’ UP가전 2.0 냉장고·김치냉장고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첫 순간부터 맞춤형 경험을 선사하는 UP가전 2.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출시한다.LG전자는 지난해 7월 2도어 냉장고를 UP가전 2.0으로 선보인 이후 이번에 두 가지 신규 라인업을 추가했다. 주방의 핵심 가전인 냉장고 제품군에 UP가전 2.0을 확대해 ‘초개인화’된 주방 생활을 구현한다는 목표다.UP가전 2.0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부터 사용하는 내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가 맞춰지는 것이 ..

      산업·IT2024-02-15

      뉴스 상세보기
    • “예술 작품 같은 에어컨”…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예술 작품을 걸어놓은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LCD 액자형 에어컨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을 20일 출시한다.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아트쿨은 국내 최초로 27인치 LCD 화면 ‘커버 스크린’을 탑재한 신개념 인테리어 에어컨이다. 우드 프레임 디자인을 더해 마치 액자나 예술작품과 같은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한다. 설치 시 노출되는 배관을 가릴 수 있는 배관커버가 함께 제공돼 더욱 깔끔한 공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고객은 취향에 따라 나만의 액자, 명화, 명상 등..

      산업·IT2023-06-19

      뉴스 상세보기
    • 전국 LG베스트샵에 ‘LG 씽큐’ 앱 체험공간 설치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LG전자가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 앱을 체험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LG베스트샵에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LG베스트샵 강남본점과 강서본점, 이천본점 등 약 50곳에 LG 씽큐 앱 체험공간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반기 내 전국 150여 매장에 체험공간을 늘려나간다는 계획입니다. LG전자 신임 조주완 사장은 신년 메시지에서 “고객은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한다는 관점으로 우리의 시각을 바꿔야 한다”고 강조한바 있습니다. 고객은 LG 씽큐 앱 체험공간에 설치..

      산업·IT2022-01-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업가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업가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