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DL이앤씨, 사이버 주택전시관 등 언택트 마케팅 전략 강화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DL이앤씨가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활용한 비대면 언택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지난해 12월 31일,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개관한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는 VR로 세대 내부를 관람할 수 있게 했으며, 드론으로 영상을 촬영한 뒤 방문객들이 입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이달(1월)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주택전시관 개관 전,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을 순차적으로 페이지에 게재하여 단지 홍보와 정보전달을 동시에 하고 있다.DL이앤..

      부동산2021-01-15

      뉴스 상세보기
    • 쌍용차, 11번가와 손잡고 '티볼리' 공동 마케팅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전 모델을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마련한다.쌍용차는 3일 11번가와 협력해 ‘갓성비’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한 티볼리 전 모델을 비대면(untact)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

      산업·IT2020-07-03

      뉴스 상세보기
    • KB證 ‘Prime Club 서비스’, 가입자 수 1만명 돌파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KB증권은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Prime Club 서비스’가 출시 17영업일 만에 가입자 수 1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KB증권은 지난달 20일 ‘Prime Club 서비스’를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해당 서비스는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이 구독료 월 1만원을 내면, MTS ‘M-able(마블)’을 통해 Prime Club 전용 투자정보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또한 주식투자와 관련해 장 개시부터 종료까..

      증권2020-05-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언택트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언택트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