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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건뷰티', 전문·세분화…"틈새시장 넘어 新활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실내 마스크 해제와 함께 활력을 되찾은 화장품 시장에서 '비건'이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이전까지는 틈새시장 정도로 여겨졌지만, '착한 소비' 트렌드에 수요가 늘면서 주류 시장을 넘보고 있습니다. 이지영기자입니다.[기자]먹는 것에서부터 시작된 '비건' 열풍이 뷰티 업계까지 확산하고 있습니다.MZ세대를 중심으로 윤리적인 소비를 하는 이른바 '착한소비'가 확산하면서,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천연 원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입니다.실제로 모바일 뷰티 플랫폼 ..

      산업·IT2023-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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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카,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시코르 입점 확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라카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라카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매장 입점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입점된 시코르 강남점·강남역점·스타필드 코엑스점 등 12개 매장에 이어 신세계 본점·명동점·신세계 경기점 등 11개 매장에 추가 입점한다. 이번 입점 매장 확대는 지난 7월 라카가 시코르와 진행한 대규모 프로모션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데 따른 시코르의 러브콜로 성사됐다.&nb..

      산업·IT2021-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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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세이 미야케, 신제품 향수 2종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신제품 향수 2종으로, ‘이세이 미야케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와 ‘이세이 미야케 퓌지옹 디세이 오드뚜왈렛’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세이 미야케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은 꽃 시계 (Floral Clock)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아침의 아름다움과 밤을 품은 꽃의 정수를 향기로 담아냈다. 톱노트는 아시안 배와 과일향이, 미들 노트는 피오니 어코드와 자스민 향이 어우..

      산업·IT2020-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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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가 오프라인으로 판매처를 확장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섰다.허스텔러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5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시코르 강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27일부터, 시코르 강남역점과 광주점은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입점 품목은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등의 주요 앰플 라인과 핸드 세럼 등이다.   허..

      산업·IT2020-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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