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2021년 설 선물세트 트렌드 분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국내 명절 선물세트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 중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 사업부가 2021년 설 명절을 전후로 진행한 국내 선물세트 시장 트렌드 분석결과를 16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 간 총 2,000가구가 참여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방식으로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에서 진행됐다. 신선제품부터 생활용품, 가공식품, 건강상품, 한과류, 상품권 등 일반적으로 명..

      S생활2021-04-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시장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시장트렌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