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코로나19 전후 FMCG 시장 내 채널 변화 분석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의 월드패널 사업부가 코로나19 발생 전후 일상생필품 FMCG 시장의 채널 타입별 상위 10개 품목의 변화 트렌드를 발표했다.이번 분석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신선식품을 포함한 전체 FMCG 시장의 온·오프라인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주요 채널별 구매자 트래픽에 큰 영향을 주는 품목군을 확인하고 팬데믹으로 인한 변화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분석에는 칸타 월드패널 데이터의 실제 구매자 수와 총 구매 횟수를 바탕으로 구매자 추적 데이터와 트래픽을 나타내는 지표 CRP(Consumer Re..

      S경제2022-05-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시장변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시장변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