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제과, ‘2022 우수디자인’ 본상 3관왕 수상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제과는 자사의 ‘빼빼로’, ‘몽쉘’  ‘Chefood 블렌딩카레’가 ‘2022 국내 우수디자인’ 시상에서 시각/정보디자인 부문 패키지디자인 본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 시상제도는 기능성, 외관, 경제성 등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정부인증 심볼인 ‘GD(Good Design)’ 심볼을 부여하는 제도다.빼빼로는 MZ세대의 시선을 끄는 디자인으로 높은..

      산업·IT2022-10-20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시·청각 장애인용 TV 보급사업’ 공급자 선정…3년 연속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삼성전자가 방송통신위원회가 시행하는 ‘시각·청각 장애인용 TV 보급사업’ 공급자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2020년부터 3년 연속으로 선정된 것은 삼성전자가 처음이다.방송통신위원회는 매년 저소득층 시각·청각 장애인의 방송 접근성 향상을 위해 시각·청각 장애인용 TV를 무료로 보급하는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해당 사업은 시청자미디어재단이 소득 수준·장애 정도 등을 고려해 우선 보급 대상자를 선정하면 삼성전자가 시각·청각 장애인용 TV를 올해 말까지 공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이번에 공급하게 ..

      산업·IT2022-05-09

      뉴스 상세보기
    • 조명의 미학 빛으로 멋을 살린 주점창업 브랜드 ‘레드문’, 운영 콘셉트 주목

      빛은 사람의 눈으로 들어와 시각 신호를 만들어낼 수 있는 전자기파로써, 시각 및 색 감각을 통해 빛의 인식 과정이 이뤄진다.   사람의 시각적인 느낌과 감각을 가장 잘 보여주는 매개체라고 할 수 있는데, 우리가 일상적으로 생활하는 생활 공간 속에서 나타나는 빛과 조명에 따라 기분전환이 되기도 하고 힐링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   내가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서 빛의 아름다움과 힐링을 느낀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일이 될 수 있는데, ‘조명의미학’ 빛으로 멋을 살린 주점 브랜드 ‘레드문’이 ..

      S생활2021-03-29

      뉴스 상세보기
    • 서울시, 시‧청각 장애인 위한 영상콘텐츠 제작전문가 양성…1기 21명 수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서울시는 올해 처음 시작한 ‘배리어프리 영상제작 전문교육’의 첫 수료생 21명을 배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수료식은 10월 14일(수) 동국대학교 iSpace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배리어프리 영상’이란 기존의 영상에 화면을 음성으로 설명해주는 화면해설과 화자, 대사, 음악, 소리정보를 알려주는 한글자막을 넣어 모든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영상을 말한다.  ‘배리어프리 영상제작 전문교육’은 애니메이션, 영화 등 자체 개발한 영상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전국2020-10-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시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시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