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빵 안에 고메함박부터 맥스봉까지?” GS25, CJ제일제당과 조리빵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국내 대표 식품기업인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조리빵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최근 밥 대신 빵으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식(食) 문화가 보편화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고객이 늘었다. 양사의 이번 협업은 이러한 식문화와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는 설명이다.무엇보다 GS25는 새로운 장르의 빵으로 상품 경쟁력을 높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CJ제일제당은 운영 중인 브랜드의 명성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거란 기대감에 ..

      산업·IT2024-03-28

      뉴스 상세보기
    • 후후, 4분기 스팸 신고 130만 ‘껑충’…“스팸 수법 날로 지능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 ‘후후’를 제공하는 브이피가 2023년 4분기 스팸 통계를 25일 발표했다. 지난 2, 3분기 계속해서 감소세를 보였던 신고 건수가 4분기에는 130만건 급증, 후후 앱 이용자들이 직접 신고한 스팸 건수는 672만건에 달했다.유형별로 살펴보면, ‘주식·투자’ 177만건(26.3%)’, ‘대출권유’ 133만건(19.8%), ‘불법게임·유흥업소’ 126만건(18.8%)’, ‘보험가입 권유’ 41만건(6.2%)’ 등이다. ‘23년 ..

      산업·IT2024-01-25

      뉴스 상세보기
    • 이통3사, 기업메시징 ‘브랜드 등록 지원센터’ 운영…고객 피해 최소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3사(이통3사)는 추석 명절과 연말연시에 증가하는 스팸과 피싱, 스미싱 메시지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업메시징 서비스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등록 지원센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이통3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등록 지원센터’에서는 기업이 발송하는 메시지에 전화번호 대신 각 기업이 브랜드 프로필로 등록한 로고나 브랜드 이미지 등을 삽입하는 방법과 절차에 대한 설명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통3사는 지난해 말부터 기업이..

      산업·IT2023-09-27

      뉴스 상세보기
    • 후후, 2분기 스팸 통계 발표…‘보험가입’ 관련 스팸 급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 ‘후후’를 서비스하는 브이피가 올해 2분기 후후 이용자들이 신고한 스팸 통계를 25일 발표했다. 총 스팸 건수는 595만건으로 이전 분기보다 39만건 감소했다.가장 많이 신고된 스팸 유형은 지난 분기에 이어 여전히 ‘주식/투자’ 관련으로 249만건(41.8%)을 기록했고, ‘불법게임/유흥업소’ 108만건(18.0%), ‘대출권유’ 99만건(16.7%), ‘보이스피싱’ 29만건(4.8%), ‘보험가입 권유’ 23만건(3.9%) 등이 그 뒤..

      산업·IT2023-07-25

      뉴스 상세보기
    • 후후, 2분기 스팸 통계 발표…‘보험가입’ 관련 스팸 급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 ‘후후’를 서비스하는 브이피가 올해 2분기 후후 이용자들이 신고한 스팸 통계를 25일 발표했다. 총 스팸 건수는 595만건으로 이전 분기보다 39만건 감소했다.가장 많이 신고된 스팸 유형은 지난 분기에 이어 여전히 ‘주식/투자’ 관련으로 249만건(41.8%)을 기록했고, ‘불법게임/유흥업소’ 108만건(18.0%), ‘대출권유’ 99만건(16.7%), ‘보이스피싱’ 29만건(4.8%), ‘보험가입 권유’ 23만건(3.9%) 등이 그 뒤..

      산업·IT2023-07-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