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다시다’, 페이크 디자인으로 이색 마케팅…"MZ세대 소통"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 ‘다시다’가 이색 한정판 스틱형 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일종의 ‘펀(Fun) 마케팅’ 일환으로, 젊은 세대의 식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까이 다가가며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취지다.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취향에 맞춰 ‘페이크(Fake) 디자인’의 다시다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믹스커피가 연상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요리도 다시다 한 포면 손쉽고 맛있게 즐길 ..

      산업·IT2022-03-07

      뉴스 상세보기
    • 한미약품, 휴대복용 편리한 ‘짜먹는’ 맥시부펜 출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미약품은 유소아 해열제인 맥시부펜시럽을 ‘짜먹는’ 제형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맥시부펜은 국내 최초 유소아 대상 임상 3상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유소아 해열제다. 새로 출시된 ‘짜먹는’ 맥시부펜(제품명: 맥시부키즈시럽)은 휴대성은 물론 복용할 때마다 일정 용량을 덜어 써야 했던 불편함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맥시부키즈시럽은 6mL 소포장 스틱형(1Box 10개입)으로, 1회 복용시 1포씩(연령 ..

      산업·IT2020-02-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틱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틱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