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위클리비즈]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 外

      △"이 큰 걸 왜 사냐고? 재밌으니까" … 8인분 점보라면 300만 개 '불티'GS25에서 출시한 8인분짜리 점보라면, 요샌 없어서 못 팔 정도라는데요.지난해 5월부터 출시된 점보 용기면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300만 개를 돌파했답니다.유튜브엔 이 점보라면 ‘완그릇’에 도전하는 먹방 영상들이,각종 SNS엔 “점보라면을 찾으러 동네 편의점을 다 뒤졌지만 실패했다”는 하소연이 넘쳐납니다.인기 이유에 대해, 주 소비자인 MZ세대는 “신기하고 재미있어서"라고 답합니다.맛있어서, 필요해서가 아닌 재..

      산업·IT2024-04-12

      뉴스 상세보기
    • 스킨푸드, 9년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9년 만에 흑자 전환했다. 스킨푸드는 올해 상반기 매출 162억9,500만원과 영업이익률 13.5%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재도약을 위해 판매·마케팅 채널 및 매체 역량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고객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등 성공적으로 자립하기 위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왔다. 흑자 전환의 가장 큰 요인은 올리브영·국내 온라인·해외 CBT(온라인 해외 수출·Cros..

      산업·IT2022-07-25

      뉴스 상세보기
    • 지그재그, 뷰티관 정식 오픈 후 거래액 올랐다…직전 比 500% ↑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관 프로모션 진행 후 거래액이 급증했다. 뷰티관이 앱 내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21일 카카오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1일 뷰티관 정식 오픈 후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뷰티 상품 판매를 시작한 작년 11월 15~30일 기간 대비 뷰티 상품 거래액이 17배 늘었고, 주문 건 수도 18배 증가했다. 프로모션 시작 직전인 지난달 21일에서 31일 사이와 비교해도 거래액이 50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오픈 ..

      산업·IT2022-04-21

      뉴스 상세보기
    • 스킨푸드,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달성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킨푸드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한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7관왕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리뷰 플랫폼이다. 300개 이상의 세분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별 랭킹을 제공한다. 이번 2021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0년 11월부터 2021년 5월..

      산업·IT2021-06-18

      뉴스 상세보기
    • 스킨푸드,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환우 위한 기부 물품 전달

      스킨푸드(피부에좋은푸드로만든화장품)가 지난 28일 대한아토피협회에 기부 물품 ‘어린잎퓨어브로콜리’ 제품 3,000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해당 기부 물품은 (사)대한아토피협회 복지 연계기관 및 취약계층 아토티 환우 가족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스킨푸드는 2020년에 이어 아토피환우를 위해 2차 기부를 진행하며 "아토피 질환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환우들과 가족들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대한아토피협회는 그동안 아토피예방 및 관리 캠페인, 아토피안심캠프, 친환경 어린이..

      S생활2021-05-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킨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킨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