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쿨푸드, 자사앱에서 4,000원 할인 프로모션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쿨푸드는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자사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스쿨푸드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주간 첫 주문 회원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자사앱에서 행사 기간 동안만 사용 가능하다.   자사앱 이벤트를 통해 ‘마리’ 시리즈를 비롯해 200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650만 그릇을 돌파한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빅쓰리 순살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4..

      산업·IT2023-03-24

      뉴스 상세보기
    • 스쿨푸드, 2022 우수 가맹점 4곳 시상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쿨푸드가 2022년 우수 가맹점 4곳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스쿨푸드는 매년 품질, 서비스, 위생 등 다양한 부문 평가를 통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2022년 최우수 가맹점으로는 △스쿨푸드 딜리버리 구리다산점, 우수 가맹점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의정부역점, △스쿨푸드 딜리버리 광주금호점 등 3곳을 선정해 상패와 포상금을 지급했다. 이번에 선정된 세 개 가맹점은 매장 관리에서 중요한 요소인 제품 품질 관리, 음식의 퀄..

      산업·IT2023-02-01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MZ세대 공략...키워드는 'K-로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지난해부터 식품업계에서 '로제 소스'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27일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로제 떡볶이, 로제 찜닭 등 로제 소스를 활용한 음식 주문율이 전년 대비 7배나 폭증했다.‘로제(rose)’는 토마토소스에 우유와 생크림을 섞어 만든 것으로,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양식 요리인 파스타에 활용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부터 고추장에 우유, 크림 등을 섞어 만든 ‘K-로제’가 떡볶이, ..

      산업·IT2022-03-27

      뉴스 상세보기
    • 식품외식업계, 국내산 식재료 활용한 먹거리로 소비자 공략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국내산 식재료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국산 식재료가 메뉴의 맛과 품질을 높일 뿐 아니라, 국내 농가와의 상생에도 도움을 줘 업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문순천 명인의 제주 어간장을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문순천 명인의 제주 어간장은 제주도에서 잡은 등푸..

      산업·IT2021-08-19

      뉴스 상세보기
    • 스쿨푸드, 창립 20주년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스쿨푸드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n..

      산업·IT2021-06-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쿨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쿨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