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슈퍼, 하절기 특별 무료 배달 서비스 실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슈퍼는 이번 달부터 수박, 생수, 쌀 등 무거운 상품에 대해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무료로 상품을 배달해주는 ‘하절기 특별 무료 배달’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기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던 오프라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 것으로, 고객들이 해당 품목을 1개만 구매하더라도 무료 배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다. 해당 서비스는 기존 온·오프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던 점포 중 유진점을 포함해 약 130여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각 점포 고객센터 혹은 계..

      산업·IT2023-07-11

      뉴스 상세보기
    • 식음료 업계, 여름 마케팅 ‘속도’…수박 활용 음료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식음료 업계가 빠르게 여름 음료를 출시한 가운데, 여름철 제철 과일 수박을 활용한 음료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스페셜피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지난 4월 시원수박스무디 등 여름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도 꿀수박스무디는 여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였고, 여름시즌 한정 음료의 5~6월 두 달 동안 일 평균 기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0%라는 큰 폭의 성장을 나타냈다. 빽다방도 시즌백 메뉴로 ‘완전수박주스’를 재출시해 무더위에 지친 고..

      산업·IT2023-05-25

      뉴스 상세보기
    • 셀렉토커피, 여름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 출시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 프랜차이즈가 올 여름을 겨냥한 신 메뉴로 크로플 컵빙수 4종에 이어 차가운 ‘팝핑 크러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팝핑 크러쉬 3종은 제철 과일 스무디 제품으로 △살구자두 팝핑크러쉬 △샤인 머스캣 팝핑크러쉬 △수박 팝핑크러쉬 3가지 플레이버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맛있게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수박 팝핑 크러쉬는 국내산 수박를 사용하여 수박의 달콤함과 진한 수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샤인 머스캣과 살구..

      S생활2021-06-14

      뉴스 상세보기
    • 폭염에 출하량 뚝…상추·애호박 가격 2배↑

      폭염으로 인한 출하량 감소로 상추와 애호박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에 따르면 광주 양동시장에서 판매된 채소류 가격을 분석한 결과, 지난 5일 기준 상추가격(100g)은 1천500원으로 2주 전 700원보다 두배 이상 올랐다. 애호박은 개당 2천원으로 2주 전 1천원보다 2배 뛰었다. 오이는 10개에 1천200원으로 2주 전 700원보다 70%가량 상승했다. 반면 수박(10kg)은 1만7천원으로 2주 전 1만8천원보다 1천원 내렸고, 포도(1kg..

      경제·사회2019-08-06

      뉴스 상세보기
    • ‘따뜻한 겨울’ 거치며 봄부터 등장한 ‘참외·수박’ 인기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과 참외 등이 올해는 봄부터 시장에 나와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몬은 지난달부터 이달 14일까지 국산 과일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참외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26%나 신장했다. 참외는 보통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익으려면 4월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농업기술이 발달한 데다 지난 겨울 온화한 날들이 이어지면서 올해는 3월에 출하가 시작됐고매출도 덩달아 늘었다. 적어도 4월 중순을 넘겨야 시장에 나왔던 수박도 마찬가지다. 수박도..

      경제·사회2019-04-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수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수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