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세차 브랜드 ‘컴인워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노터치 자동 세차 브랜드 ‘컴인워시’를 운영하는 화이어 주식회사가 지난 12일 열린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시상식에서 혁신브랜드 부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화이어 주식회사는 지난 2019년 첫 노터치 자동 세차기 ‘포세이돈 1’을 론칭한 바 있으며, 2021년 1호점을 시작해 2024년 4월 기준 국내 200여 지점을 돌파하는 등 국내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다.또한 미국 현지 법인 설립, 사우디아라비아 조인트 벤처 설립 및 최신형 노터치 자동 세차기 ‘포세이돈 5 울트라’ ..

      S경제2024-04-17

      뉴스 상세보기
    •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행안부 장관상 수상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는 지난 2월 28일 롯데 호텔에서 개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다양한 후원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생활안전 공헌 부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사회 책임, 교육 나눔, 기업의 사회적 가치, 일자리 창출, 환경 보존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한 시상식이다.지난해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는 2022년부터 연을 맺어온 강남 세브란..

      S경제2024-03-08

      뉴스 상세보기
    • 현대오일뱅크, 야간 프리미엄 셀프세차 도입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주유소 유휴공간을 활용한 실내 셀프세차 시장에 진출한다.현대오일뱅크는 국내 세차 예약 플랫폼 1위 기업 ‘팀와이퍼’와 손잡고 서울 성북구 북악셀프주유소에 차고형 프리미엄 셀프세차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현대오일뱅크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직접 세차를 하고 광택 작업을 하는 ‘디테일링’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세차 업계는 셀프세차 시장규모를 약 3,600억, 셀프세차장 이용자수를 연간 약 200만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다. 셀프 세차 중에서도 특히 계절..

      산업·IT2022-04-27

      뉴스 상세보기
    • 엔공구, 2022년 오프라인 대리점 모집

      자동차 세차용품 유통전문기업 엔공구가 2022년 오프라인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엔공구 대리점은 매장 인테리어와 크기에 제한이 없고 보증금이 저렴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낱개단위가 발주가 가능해 자금운용이 용이하며, 당일출고 등 점주 맞춤형 운영으로 대리점과 본사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온라인은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오프라인 대리점은 제품에 대한 사용법, 성능 등에 대해 직접 듣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만족을 높일 수 있다”라며 “이러한..

      S생활2022-02-17

      뉴스 상세보기
    • 럭스서비스, 엑스퍼트 한국총판본사 ‘광택무료기술’ 교육 실시

      스팀세차 프랜차이즈 럭스서비스 본사가 22년 새해를 맞이해 무료교육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스서비스 관계자는 세차 기술력 부족 또는 출장 스팀세차 작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무료 기술교을 지원할 것이라며, 자동차 케미컬 수입 유통업체 엑스퍼트(EXPERT)한국총판 본사는 전문가들을 위해 체계적이며 믿고 신뢰 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전문가용 약품 구입 시 무료로 기술 교육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특히 수입차에 ‘크롬백화 현상 물 때 제거’를 어려워하는 종사자들이 많아 무료로 준비한 교육이다. 크롬 물때제거 시..

      S생활2022-01-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세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세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