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생명, KSQI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은 10년 이상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만 받을 수 있는 자격이다. 신한생명 측은 “지난 2010년에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플래티넘 콜센터로 인증받는 영예를 안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

      금융2019-05-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생명보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생명보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