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아트펌컴퍼니와 ‘Thank유 캠페인’ 공동주관 MOU체결

      사단법인 한국유가공협회와 대한적십자사 그리고 아트펌컴퍼니가 ‘Thank유 캠페인’을 공동 주관한다고 밝혔다.‘Thank유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우리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유업체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내용의 캠페인으로 전개된다.이번 캠페인은 크게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가 소비한 유제품을 인증하여 행복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는 ‘Thank유 1004챌린지’, 재치가 가득 담긴 영상으로 대한민국의 건강한 유제품을 알리는 ??..

      S경제2021-07-01

      뉴스 상세보기
    • 효성, 설 명절 맞아 '떡국거리' 나눔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효성이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나눴다.효성첨단소재㈜는 21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중증장애아동 요양시설 영락애니아의 집에 설 맞이 기부금과 휠체어 맞춤용 이너시트 구입을 위한 비용을 전달했다.휠체어 이너시트는 장애 증상과 발달 정도가 서로 다른 아이들을 위해 맞춤 제작과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이다. 이에 효성첨단소재㈜는 2017년부터 매년 영락애니아의 집에 휠체어 이너시트 구입비를 기부하고 있다. 효성첨단소재㈜와 영락애니아의 집의 아..

      산업·IT2020-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사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사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