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100% 식물성’ 비비고 만두 B2B로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말 선보인 ‘비비고 플랜테이블 만두’가 급식 등 B2B 메뉴로도 채택됐다고 23일 밝혔다.    단체 급식장 등 B2B 경로에서도 채식 메뉴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CJ제일제당은 지난달부터 급식업체와의 협업을 시작했다. 4월 한 달 동안 총 12만명이 플랜테이블 만두 메뉴를 맛봤고, 지난 4월 22일에는 ‘지구의날’의 의미를 담아 모 대기업 전 사업장에 메뉴를 편성해 호평을 받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단체급식을 통해 채식이 낯..

      산업·IT2022-05-23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도미노피자 협업… ‘새해 복 만두 피자’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가 처음으로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비고 만두의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느끼고,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도..

      산업·IT2022-01-14

      뉴스 상세보기
    • K-만두, 세계 입맛 홀린다…CJ만두 해외공략 가속

      [앵커]CJ제일제당이 한국식 고급 만두를 앞세워 글로벌 식품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당장 내년에 세계 만두 시장 1위를 달성하고, 오는 2023년까지 국내외 만두 매출을 2조6,000억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인천시 중구 인천냉동식품공장에서 갓 쪄 나온 만두가 연이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외 시장에서 6,400억원 매출을 올리며 K-만두 열풍을 몰고 온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만두입니다. 세계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엿본 CJ제일제당은 오는 2023년까지 국내외 만두 매출을 2조6,000억..

      산업·IT2019-09-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비비고만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비고만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