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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실 왜곡·비방·소음에 기업·시민 ‘고통’…“올바른 시위문화 정착 필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국내 대기업 사옥 앞에서 벌어지는 무분별한 집회와 시위로 기업과 보행자, 주민들이 피해를 받고 있다.   연일 반복되는 확성기 소음과 인도 등에 설치된 불법 현수막 등에 인근 주민들과 보행자는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심지어 도로에 무단으로 설치된 천막은 교통사고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사진=독자제공]  특히, 해당 행위는 사실을 왜곡하거나 고의적으로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를 담고 있어 우리 기업의 신뢰를 떨어뜨리고, 나아가 국가 이미지에도 악영향을 끼..

      산업·IT20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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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강수 원주시장, 부지 매각 사항 점검차 원주고속버스터미널 방문…시민 불편 사항 점검

      [원주=강원순 기자]4일, 취임 후 첫 민생 행보에 나선 원강수 원주시장이 문막읍 사무소를 방문하고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이어 당면 과제로 떠오른 원주고속버스터미널부지 매각에 따른 시민 불편 사항 점검을 위해 현장을 방문하고 관계자들에게 조속한 현안 해결을 주문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이 원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김규태 건설국장과 대화하고 있다.[사진=원주시]원 시장은 이날 오전 9시 월요소통회의를 주제하고 곧 바로 문막읍을 시작으로 읍·면·동 초도순방에 돌입했다.내일(5일)은 판부면과 단구동사무소를 초도순방..

      전국2022-0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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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유플러스, 장애인친화 고객센터 구축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시청각장애인 고객이 고객센터 통화와 ARS(자동응답서비스) 인증 시 발생하는 불편사항을 발굴, 개선해 상담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애인 친화 고객센터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단순 문의나 요금제 변경 등은 공식 홈페이지와 U+고객센터 앱을 통해 해결 가능하다. 하지만 고객별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문제, 서비스 가입/해지 등 상담원 연결이 효과적인 업무의 경우 고객센터(114) 통화 연결이 불가피하다. LG유플러스는 통화와 휴대폰 화면을 보며 이뤄지는 ARS..

      산업·IT2020-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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