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다방, 혜리 효과 ‘톡톡’…앱 사용자 52% 증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신규 광고 ‘다방이 다했다’가 공개된 지 2주 만에 동영상 조회 수 35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광고는 방 주변 정보를 다방에서 제공해 방을 찾는 사용자들의 수고를 덜어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방 모델 혜리(그룹 걸스데이)는 기존의 명랑한 이미지를 벗고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다방은 이번 광고로 다방 앱 트래픽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1월 2째주 다방 앱의 주간 페이지 뷰(PV)와 주간 활성..

      부동산2020-01-15

      뉴스 상세보기
    • [거북이 금비의 ‘떳다’ 부동산] EP11. “발품 안팔아도 집구할 수 있다고요?”

      [금비]안녕하세요. 거북이 출신 금비입니다.[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안녕하세요. 부동산 전문가 송승현입니다.[금비]대표님, 이번에 동생이 집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일일이 부동산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하고. 고생이 많더라고요.[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저런. 집도 여러군데 가보고 비교해서 구해야 하니까 고생 좀 했겠네요.이럴 땐 프롭테크를 활용했으면 좀 수월했을 텐데요.[금비]프롭테크요? 그게 뭐에요?[송승현 도시와경제 대표]네. 프롭테크는 쉽게 말해 부동산에 기술이 결합된 서비스를 말하는 거 에요.부동산은 영어로 프로퍼티(pro..

      부동산2019-12-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