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발란, 창사 8년만에 첫 분기 흑자 "재구매율 높여 수익성↑"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발란은 2015년 창사 이래 8년 만에 첫 분기 단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해 9월 첫 월간 손익분기점(BEP) 달성을 시작으로 12월까지 4개월 연속 영업이익을 내며 분기 흑자를 기록한 것이다. 지난해 거래액은 4,000억 원 규모를 기록했는데, 이는 다른 명품 플랫폼 대비 2~3배를 상회하는 규모라는 설명이다.발란은 흑자 달성 주요 요인으로 AI 기반의 개인화 추천 광고 플랫폼 구축을 꼽았다. 이를 통해 구매 전환율을 급성장시켰다고 밝혔다. 또 ‘발란케어’, ‘발..

      산업·IT2024-01-29

      뉴스 상세보기
    • [이슈플러스] 시장 막 커지는데…명품 플랫폼 고발 전쟁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최근 부상하는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계가 어수선합니다. 업계 후발주자인 캐치패션이 경쟁사 3사를 저작권 위반과 허위광고 등 혐의로 고발했는데요. 고발을 당한 명품 플랫폼 업계는 캐치패션의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경제산업부 문다애기자와 명품 플랫폼 업계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 기자, 먼저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계가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 짚어주시죠. [기자]온라인 명품 플랫폼은 ‘명품 열풍’에 따라 같이 성장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아무래도 명..

      산업·IT2021-09-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발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발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