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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트박스, 원산지에서 바로 받는 ‘해외직구 서비스’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내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는 수입육을 가공장(원산지)에서 배송지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미트박스의 해외직구 서비스는 수입육을 원산지에서 선적 후 배로 이송, 검역/통관 후 여타 판매자나 물류 창고 보관 등을 거치지 않고 바로 배송지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 이동에는 최대 4주가 소요되며, 사업자 회원은 선적, 이동, 입항 단계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선적 날짜 및 배송이 시작되는 출고일은 미트박스 어플리케이션 내 해..

      산업·IT2023-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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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트박스, 가정의 달 맞이 고기 선물세트 ‘무제한 쿠폰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내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는 유통 과정을 줄여 최대 30%의 유통 마진을 절감한 고기 선물세트 60여종을 엄선해 도매가격 수준으로 판매하고, 최대 1만1,000원 할인 쿠폰 무제한 발급 혜택까지 제공하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도매가로 준비한 한우, 스테이크, 한돈, 양갈비 등 60여종의 고기 선물세트를 1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했다.   또한, 선물세트 금액 별로 즉시 할인 받을 ..

      산업·IT2023-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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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트박스, 첫 연간 흑자 전환…최대 매출액 달성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국내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는 지난해 총 매출액이 552억원으로 전년 대비 74% 증가했으며, 2014년 창립 이후 지난해까지의 누적 거래액이 1조 4,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억원으로 창립 후 첫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미트박스의 매출액은 지난 2019년 123억원에서 2020년 190억원, 2021년 317억원으로 매년 60%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미트박스는 축산물 생산 및 판매자와 식당, 정육점이 ..

      산업·IT2023-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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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트박스, 누적 거래액 1조 돌파…작년 3,200억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가 누적 거래액 1조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거래액 3,2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의 상승률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설립 8년 차인 미트박스는 직거래 플랫폼이라는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생산자에게는 판로 확장을, 구매자에게는 비용 및 재고 부담 절감 효과를 제공하며  육류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왔다. 특히 코로나19&n..

      산업·IT2022-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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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카드, 미트박스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공동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삼성카드는 25일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운영하는 글로벌네트웍스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삼성카드 나용대 상무, 미트박스 서영직 사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미트박스의 주 고객인 자영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고객 확대를 위한 ▲삼성카드 빅데이터 기반 공동마케팅▲미트박스 쿠폰 프로모션 ▲삼성카드 쇼핑몰 연계 판..

      금융2021-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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