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클라우드, 신선함으로 여름 시장 공략 나선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가 여름 휴가철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시작한다.‘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지난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2’에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캐리비안베이의 ‘하버마스터’에서 진행되는 ‘메가 비비큐&비어 페스티벌’을 통해 생맥주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에버랜드의 정글캠프, 홀랜드 빌리지, 가든 테라스에서도 연말까지 클라우드를 즐길 수 있다.클라우드 오리..

      산업·IT2022-07-15

      뉴스 상세보기
    • [이슈플러스] 무늬만 전통주? 소비자 혼란에 “주세법 개정해야”

      [앵커]최근 박재범의 원소주가 온라인 판매 개시 1분 만에 품절 되는 등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당초 주류는 온라인 판매가 금지 돼 있지만, 전통주로 분류된 덕분인데요. 이러자 주류업계에서 전통주 분류법이 애매하다는 지적이 거세게 나오고 있습니다. 문다애, 김수빈 기자가 전통주 분류법 논란부터 주류업계 동향, 전문가들의 조언까지 짚어봅니다. [기자]전통주 분류법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박재범의 ‘원소주’가 돌풍을 일으키면서입니다. ‘원소주’는 전통주로 인정받아 온라인으로 불티나게 팔..

      산업·IT2022-04-20

      뉴스 상세보기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2022 몽드 셀렉션' 수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2022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의 소비재 품질 연구소를 지향하는 품질평가기관이다. 주류, 식품, 다이어트 및 건강, 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 6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8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한다. 2021년 몽드 셀렉션에는 92개국 1,079개 기업의 3,173개 제품이 참여한 바 있다.올해 시상식에서는 바이탈뷰티에..

      산업·IT2022-04-1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몽드셀렉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몽드셀렉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