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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C현대산업개발, 맞춤형 서비스 ‘마이호미’ 확대…디지털 혁신 이어가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HDC그룹의 HDC현대산업개발이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 ‘마이호미’를 확대하는 등 스마트 디지털(Smart Digital) 기술을 확대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31일 입주를 시작한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에서 아이파크 입주민을 위한 마이호미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7월 스마트 주거 서비스 어플 마이호미를 정식으로 출시했다. 마이호미는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아이파크 내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의 서비스를 ..

      부동산2021-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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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민 위한 ‘마이호미’ 플랫폼 활성화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아이파크 입주민들을 위해 서비스 플랫폼 ‘마이호미’를 개발하는 등 서비스를 확대 중이라고 9일 밝혔다.    마이호미는 스마트 주거 서비스 앱으로 지난 7월 정식 공개했다. 아이파크 입주민들(약 1만8,000세대)은 앱을 활용해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아이파크 내 커뮤니티 시설 예약, 생활편의 서비스, 아이파크 입주민 전용 공동구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마이호미는 한 차례 더 발전됐다. 입주 서비스, 인테리어, 생활..

      부동산2021-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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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C현대산업개발, IPARK에 언택트 기술 적용…편리한 일상 기대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거나, 공용현관 버튼을 만지기 꺼려지는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IPARK는 안면인식 기술을 활용한 출입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걱정을 덜어줄 전망이다.    27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IPARK 입주민들은 안면인식 출입시스템 앱을 이용해 편리하게 입주민의 얼굴과 정보를 등록한 후, 공동현관 출입 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이나 카드 태그 없이 편리하게 드나들 수 있다.   또한, 3m ..

      부동산2020-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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