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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 확장 나선다…LG유플러스, 리브엠 멤버십 강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7월 출시된 유독은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OTT·뮤직 ▲자기개발 ▲반려동물 ▲생활·편의 ▲패션·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총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지금까지 리브엠은 알뜰폰 멤버십을 운영하면서 ..

      산업·IT2023-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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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은행권 알뜰폰 ‘물꼬’…비금융업 진출 속도내나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어제(12일) 금융위원회가 KB국민은행이 신청한 알뜰폰 사업을 부수업무로 지정했는데요. 이번 정식 인가를 계기로 금융사들도 환호하면서 다른 알뜰폰 사업자나 새로운 서비스가 나올 수 있다는 기대감도 높아집니다. 보도에 김수빈 기잡니다.[기자]금융당국이 어제 가상이동통신망사업(알뜰폰)을 은행의 부수업무로 인정했습니다.이로써 국민은행은 2년짜리 사업 꼬리표를 떼고 알뜰폰 서비스 ‘리브모바일(리브엠)'을 계속 운영할 수 있게 됐습니다. 국민은행은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가입자 42만명을 확보..

      금융2023-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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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뜰폰 대란]② 저가 KB금융 ‘리브엠’에 알뜰폰업계 “덤핑”

      [앵커] 지난해 12월 본격 출시된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서비스 ‘리브엠’이 6개월만에 가입자 6만5,000명을 돌파했는데요. 알뜰폰업계에서는 리브엠의 성장이 달갑지 않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서청석기자입니다.[기자]KB국민은행의 알뜰폰 사업 ‘리브엠’이 공격적인 가격 할인 마케팅으로 빠르게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알뜰폰 업계는 리브엠이 거대 자본을 바탕으로 시장을 잠식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지난해 4월 국민은행을 금융규제 샌드박..

      산업·IT2020-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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