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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줌인부동산] 한남2구역 수주전…"별도 달도 따줄게"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한남2구역 재개발 시공권을 둔 대우건설과 롯데건설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습입니다. 각각 화려한 디자인과 파격적인 조건 앞세워 조합원들의 선택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정작 조합원들은 두 회사가 내세운 역대급 제안이 오히려 신뢰성이 떨어진다며 시큰둥한 분위기라고 합니다. 부동산부 이지영 기자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기자]네 안녕하세요.[앵커]한남2구역 수주 시공권을 두고 맞붙은 대우건설과 롯데건설이 최고급 디자인으로 조합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 모습이죠. 먼저 이 한남2구역..

      부동산2022-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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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우·롯데, 한남2구역 수주전…'월클' 총동원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앵커]올해 하반기 재개발 최대어인 서울 용산구 한남2구역 재개발 시공권을 놓고 대우건설과 롯데건설의 경쟁이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각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안하는 한편, 글로벌 설계사와 월드클래스 거장들과의 협업을 앞세워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지영 기자입니다.[기자]건물 위로 강물이 흐르는 듯한 혁신적인 외관과 최고급 호텔을 보는 듯한 스카이 라운지까지.한남2구역 수주 시공권을 두고 맞붙은 대우건설과 롯데건설이 최고급 디자인으로 조합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우선, 대우건설은 프리미엄 브..

      부동산2022-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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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건설, 한남2구역에 '르엘 팔라티노' 제안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롯데건설이 서울 용산구 한남2구역 재개발 사업에 하이엔드 브랜드 '르엘'을 제안하며 입찰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한남2구역은 재개발 사업은 서울시 용산구 보광동 일대에 지하 6층~지상 14층, 30개 동, 총 1,537세대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롯데건설이 제안한 단지명은 '르엘 팔라티노'로, 한남의 가장 높은 곳에서 혁신적인 설계로 새로운 주거 공간의 역사를 만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이를 위해 월드클래스 설계사와 인테리어 건축가, 조경회사, 독보적인 아티스트 등이 설계에 참..

      부동산2022-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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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캐슬·르엘 뒤잇는 도심형 주거브랜드 ‘루미니’, 차별화로 수요자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롯데건설은 기존 롯데캐슬과 차별화되는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를 수요자들에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루미니(LUMINI)’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주거공간을 위해 롯데건설이 선보인 유니크하고 전문화된 도심형 주거 브랜드다. 브랜드 명칭은 어둠에서 빛을 발한다는 의미를 가진 ‘luminous’라는 단어에서 착안했으며 ‘Urban Standard’, 즉 ‘도시의 기준이 되는 주거공간’이라는 콘셉트가 담겨 있다.  ..

      부동산2021-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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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도나도 프리미엄 브랜드…"희소성 하락"

       [앵커]건설사들이 서울 강남권 수주를 노리고 만들었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가 강남 이외 지역에도 적용되는 모습입니다. 건설사들이 정비사업 수주전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혹은 조합원들의 요청 때문인데요. 지혜진기자입니다. [기자]롯데건설은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6구역 재건축 조합에 ‘르엘’ 브랜드를 제안했습니다.주로 강남권에만 적용하던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안하자 북가좌6구역 관계자는 “놀랐다”는 반응입니다. 북가좌6구역은 2,000여가구, 총 공사비 5,000억원 규모의 ..

      부동산2021-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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