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린나이, 창립 5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린나이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엠블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창림 50주년 기념 엠블럼은 기존의 ‘린나이다움’과 린나이의 경영철학∙역사를 반영하되 간결하지만 명확한 의미가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엠블럼 숫자 50 밑의 묵직한 느낌을 주는 부분은 ‘지난 50년의 역사’를, 상승하듯이 치솟는 숫자는 ‘다가올 미래의 50년’을 표현했다.또한 붉은 색상은 제품의 열기를 나타냄과 동시에 따듯함으로 만드는 온(溫),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On, 온 세상의 All the world를 의미..

      S경제2024-01-17

      뉴스 상세보기
    •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가 달라졌어요"…신규 CI 등 23년만 새단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가 23년만에 새 옷을 입는다.    HD현대오일뱅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GRC 주유소에 신규 CI 등 새 디자인을 반영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영민 HD현대오일뱅크 대표이사는 “단순 로고 교체가 아니라 주유소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눈에 잘 띄고 정돈된 주유소로 거듭나고자 했다”며 “밝고 세련된 객장 환경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 디자인이 적용된 HD현대오일뱅크 ..

      산업·IT2023-09-12

      뉴스 상세보기
    • ‘정관장’, 브랜드명 ‘JUNG KWAN JANG’으로 통합 및 로고 리뉴얼 단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이 변경된다.   정관장 브랜드는 기존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 또한 ‘Cheong Kwan Jang’으로 사용돼 발음이 국가별로 다른 경우가 있어, 내부적인 논의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JUNG KWAN JANG’으로 브랜드 표기를 변경했다...

      산업·IT2023-07-03

      뉴스 상세보기
    • 브랜빕, 원스톱 상표출원 솔루션 출시

      브랜드리걸테크 기업 브랜빕이 브랜딩과 법률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원스톱 상표출원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해당 솔루션은 브랜드 로고디자인부터 지식재산권 확보전략, 특허 출원, 권리확보 및 사후관리 까지 브랜드를 지식재산권으로 만들어 가치 있게 보호받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특허청 상표 데이터 제공 기술을 통해 법적 보호 가능한 로고 디자인이 필요한 사업자부터 변리사 없이 디자인을 제작하고자 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브랜드 관계자는 ??..

      S경제2022-11-25

      뉴스 상세보기
    • 로코유, 브랜드 리뉴얼 신규 로고 공개

      육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가 론칭 3년 만에 새롭게 디자인한 신규 이미지 로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로코유의 퀄리티 높은 제품과 브랜드 시그니처를 강조하기 위해 로고에 엠블럼을 추가한 형태이다.특히 디자인 활용성을 높여 로고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강화했으며, 엠블럼은 왕관과 리본, 열기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왕관과 리본은 각각 ‘프리미엄 품질’과 ‘고객중심 가치’를 의미하며, 열기구는 ‘상승과 아이들의 선망’을 상징한다.김민경 로코유 대표는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로코유의 ..

      S생활2022-10-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로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로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