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동대문엽기떡볶이, 전국 가맹점 대상 교육 진행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운영하는 ㈜핫시즈너는 임직원들이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약 3개월간 전국 6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가맹점주들이 원활하게 매장을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위생∙서비스∙매뉴얼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사항부터, 가맹점주가 쉽사리 간과할 수 있는 노무∙법정의무교육 등으로 구성됐다.특히 최근 중대재해처벌법이 5인 이상 50인 미만 사업장으로 확대 적용됨에 따라 매장이 보다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

      S경제2024-04-05

      뉴스 상세보기
    • “만우절 거짓말 아닙니다”…공차, 펄로 만든 떡볶이 ‘펄볶이’ 2종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공차코리아는 만우절을 맞아 국민 간식 떡볶이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타피오카 펄 떡볶이 ‘펄볶이’ 2종을 4월 1일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오리지널 펄볶이', ‘마라 펄볶이' 총 2종이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펄’을 넣은 이색 떡볶이로 음료 구매 시 추가 토핑 메뉴로 구매할 수 있다. 컵 상단에는 펄볶이, 하단에는 음료를 담아 펄볶이와 음료를 한 컵에 즐길 수 있다.오리지널 펄볶이는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분모..

      산업·IT2024-04-01

      뉴스 상세보기
    •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 및 ‘콘마요’ 출시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신메뉴 ‘마라로제떡볶이’와 ‘콘마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 2종은 지난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개최된 ‘엽기떡볶이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공개됐던 메뉴로 팝업스토어 메시지, 설문조사,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정식 메뉴 출시를 요청하는 고객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정식 론칭한 메뉴이다.‘마라로제떡볶이’는 지난해 7월 출시돼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일으켰던 ‘마라떡볶이’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메뉴이다. 출시 당시 ‘마라떡볶이’가 우삼겹, 통유부, 분..

      S생활2024-01-11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베트남서 운영한 ‘한국의 여정’ 행사 성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8월부터 약 3달 동안 베트남에서 운영한 '한국의 여정'(Korean Journey)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푸드트럭을 타고 호치민을 시작으로 하노이까지 베트남 전역을 누비며 비비고 제품들을 선보인 이번 행사는 11개 도시, 90개 지역에서 진행됐다. 전통시장, 주택가, 야시장, 대학가에서 만두, 김치, 떡볶이, 김스낵 등을 선보였으며, 총 방문객 수는 약 20만명에 이른다.   CJ제일제당은 아직 비비고 제품들을 판매하지 않는 지역인 ..

      산업·IT2023-11-20

      뉴스 상세보기
    • 대상 청정원 오푸드, ‘K-소스’로 글로벌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대상은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O’Food)가 K-소스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발표한 세계 소스 및 조미료 시장 전망 리포트에 따르면 글로벌 소스 시장 규모는 지난 2021년 369억달러(한화 약 48조 5,400억 원)에서 지난해 389억달러(51조 1,700억 원)로 증가했고, 국내 소스류 수출액은 지난 2016년부터 연평균 13.2% 성장해 2020년에는 2,374억원을 기록했다.  ..

      산업·IT2023-08-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떡볶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떡볶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