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레몬진 모델로 가수 안유진 발탁…“새 광고 캠페인 공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레몬 탄산주 ‘레몬진(津)’이 가수 ‘안유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통 레몬을 침출해 더욱 진하고 상큼한 레몬 본연의 맛을 살린 ‘레몬진’의 제품 특성과 가수 ‘안유진’의 상큼발랄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새롭게 광고모델로 채택했다고 밝혔다.레몬진 모델 안유진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진하게 빠져드는 통레몬의 상큼함’을 강조하는 TV 광고와 ‘상큼함이 네버엔딩(Never ..

      산업·IT2023-04-07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위한 디지털 옥외광고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삼성전자가 16~20일 열리는 세계경제포럼(WEF, ‘다보스포럼’) 연차총회를 맞아 스위스 다보스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삼성전자는 다보스의 중심가인 반호프슈트라세(Bahnhofstrasse)에서 부산엑스포 응원 메시지를 담은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다보스포럼에는 52개국 정상급 인사와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 600여 명 등 2,700여 명의 리더들이 참석하며, 각국 정상들의 차량 행렬이 부산엑스포 광고가 진행되..

      산업·IT2023-01-18

      뉴스 상세보기
    • DB금투 “나스미디어, 하반기 실적 양호할 것…미디어커머스 BM 다양화 기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DB금융투자는 6일 나스미디어에 대해 “하반기에도 양호한 실적이 전망되고 성장 기대 요소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3만7,000원을 유지했다.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올해 3분기 매출액은 380억원, 영업이익은 100억원으로 탑라인과 이익 모두 양호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디지털광고 부문은 전년 대비 17.1% 성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이어 “디스플레이 광고(DA)에서 패션, 화장품 업종 광고 물량이 확대되고 있고, 검색광고(SA)에서 여행,..

      증권2022-09-06

      뉴스 상세보기
    • 한국버스방송(YAP TV), 버스족(族) 어플리케이션 론칭…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 수도권을 연결하는 시내버스 내에서 디지털 영상 광고 매체 'YAP TV'를 서비스 중인 '한국버스방송(주)'이 탑승객들을 위한 앱 '버스족(族)'을 4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버스족(族)은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탄생한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앱을 통해 YAP TV 콘텐츠에서 나오는 QR코드를 찍으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통해 상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 밖에 버스 정류장 검색과 도착 알림 및 소셜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한다.   별다른 가입..

      S생활2021-04-01

      뉴스 상세보기
    • KB손해보험, 기업PR 디지털광고 유튜브 조회수 1,500만 돌파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지난 9월 선보인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 영상 3편이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1,50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장엄하면서도 유쾌한 반전이 있는 영화적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함으로써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 이미지를..

      금융2020-12-2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디지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디지털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