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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값·이사 걱정 해결책…‘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최근 부동산 시장에 들이닥친 집값 고점 인식, 금리 인상, 전세의 월세화 등 다양한 상황으로 주택 구입 난이 더욱 심화되면서 합리적 가격, 장기거주가 가능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 주목 받고 있다.‘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주변 아파트 시세 대비 특별공급 75%, 일반공급 95% 이하의 합리적인 임대료를 책정하고 있고 2년마다 계약 갱신 시 상승률 연 5% 이하 제한을 두고 있어 임차인의 자금 부담이 낮다. 또한, 최대 8년~10년까지도 장기 거주가 가능해 이사 걱정도 덜 수 있다. 특히, ?..

      부동산2022-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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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파트 외 상품도 브랜드’…건설사들 새 브랜드 론칭으로 차별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올해 건설사들이 새 브랜드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업계에서는 건설사의 기존 브랜드 이미지가 보편화되자 새롭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여한 새 브랜드를 선보여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것으로 분석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반도건설은 지난 5월 브랜드 상업시설 ‘파피에르(PAPIER)’를 론칭했다. ‘파피에르’는 프랑스어로 종이를 뜻하며 종이에 그려진 예술작품처럼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am..

      부동산2021-0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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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세차익 9억” 동탄 아파트에 24만명 청약

      [앵커] 분양가가 시세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 아파트 청약에 무려 24만명이 몰렸습니다. 1순위 청약 경쟁률이 평균 809대 1을 기록해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는데요. 전매제한 10년에 5년 실거주 조건이 붙었지만 주택수요자들은 저렴한 분양가에 주목한 모습입니다. 지혜진기자입니다.   [기자] 어제(11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 ‘동탄역 디에트르 퍼스티지’의 평균 청약경쟁률이 809대 1을 기록했습니다. 302세대 모집에 24만명 넘게 몰린 겁니다.  지난 2015년 대구..

      부동산2021-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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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방건설, ‘디에트르’ 론칭…"브랜드 통합"

       [앵커]대방건설이 새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기존의 노블랜드와 디엠시티 브랜드 대신 디에트르라는 하나의 브랜드를 밀고 나가기로 했는데요. 오늘(19일) 견본주택을 연 ‘김포마송 디에트르’를 시작으로 올해 분양에 나설 20여개 현장에 이 브랜드를 적용한다는 방침입니다. 지혜진기자입니다. [기자]시공능력평가 27위 대방건설.대방건설은 오늘(19일) 견본주택을 열고 새 브랜드를 공개했습니다.기존의 노블랜드와 디엠시티로 이원화됐던 브랜드를 ‘디에트르’로 통합한다는 계획입니다. 업계에선 대방건설..

      부동산2021-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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