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옛 부산진역에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들어서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옛 부산진역에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이 조성됐다.부산시는 동구 문화플랫폼 시민마당에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 조성을 마치고 다음달 1일 정식 개관한다고 26일 밝혔다.동구 시민마당 들락날락은 총사업비 21억원(시비 18억원·구비 3억원)이 투입돼 지상 1층, 연면적 387.5㎡ 규모로 조성됐다.이곳에서는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디지털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이곳은 ▲어린이도서 열람 공간 ▲미디어 아트존 ▲게임존 ▲라이브 ..

      전국2024-01-26

      뉴스 상세보기
    • KCC건설 ‘내일을 키워가는 집’ 영상 4,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KCC건설은 '내일을 키워 가는 집' 캠페인 영상이 온에어 10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를 넘겼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KCC건설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놀이터를 조명해 제작했다. 시청자다들의 큰 공감을 받으며 KCC건설 역대 캠페인 중 최고 조회수를 달성해 기업 자체적으로도 의의가 크다. 영상에서 소개한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는 놀이터의 주인인 아이들이 놀이터에 바라는 요소들을 집대성하여 기획한 아이 눈높이형 놀이터 프로젝트다.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

      부동산2022-10-06

      뉴스 상세보기
    • ‘내일을 키워가는 집’ KCC건설 신규 캠페인 영상, 2000만뷰 돌파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KCC건설은 자사의 신규 캠페인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이 온에어 4주 만인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내일을 키워 가는 집’은 우리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일상의 풍경에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를 채워 잔잔한 영상임에도 몰입도가 높아져 단기간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캠페인 유튜브 영상 후반부에 소개된 스위첸의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

      부동산2022-08-29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워치] 페루, 압류 총기 녹여 어린이 놀이터로 外

      △ 페루, 압류 총기 녹여 어린이 놀이터로 페루 리마에서 압류된 총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놀이터 개장식이 열렸습니다.개장식에 참여한 지역 어린이들이 놀고 있는 시소와 그네 등은 모두 5,000개 이상의 압류된 총기를 녹여 만들어졌습니다.압류된 총들을 녹이는데는 지역 철강 회사가 참여했습니다.한 지역 주민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놀이터는 이 지역 어린이들의 꿈이었다”면서 “범죄에 사용된 총이 어린이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사용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이번 계획을 주도한 후안 알바레즈 장군은 “이 ..

      경제2021-10-15

      뉴스 상세보기
    • KT, MZ세대의 놀이터 ‘Y박스’ 리뉴얼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T가 18일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Y박스는 젊은 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 기존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와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기능만 제공했다. Y박스는 KT 5G와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180만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리뉴얼의 핵심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위한 이벤트공간 ‘Y Play(플레이)’다. Y Play는 매거진..

      산업·IT2020-12-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놀이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놀이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