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계명문화대학교, 공유 플랫폼 활용 맞춤형 창업 지원

      [대구=김정희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가 공유 플랫폼을 활용한 실전 창업 교육을 무상으로 진행한다.   달서구에서 주관하는 ‘공유 플랫폼 맞춤형 창업 인큐베이팅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된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16일 대학 동산관 시청각실에서 입학식을 개최하고 본격 교육에 들어갔다.   ‘공유 플랫폼 맞춤형 창업 인큐베이팅’ 사업은 공유경제 사업모델인 외식업과 미용업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지역의 공유 플랫폼을 활용한 이론 및 실습교육, 전문가 컨설팅, 실전창업체험을 통한 체계적..

      전국2022-06-23

      뉴스 상세보기
    •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여성에 한정해 네일 룩을 소구하던 업계의 관습을 깨고,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 여름 컬렉션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Ocean Mint)’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

      산업·IT2021-07-01

      뉴스 상세보기
    •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Isntree)가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11회째 개최되는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로 국내외 뷰티 유망기업 총 500개사가 참가한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스킨케어, 색조, 헤어, 네일 등 2만여 점이 넘는 다양한 분야의 국내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즈앤트리는 올해 중국 상해, 미국 라스베가스, 호주 시..

      S문화2019-10-10

      뉴스 상세보기
    • 네일 브랜드 반디 "더마포스 라인, 저자극·진정효과로 주목"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최근 출시한 ‘더마포스’ 라인이 소비자와 업계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22일 밝혔다.반디 측은 “‘더마포스 메디코트’의 경우 지난 8월 출시 직후 2019 얼루어 추천 아이템으로 등극했다”며 “살균 소독은 물론 문제성 손·발톱 케어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이어 “더마포스 라인은 아이들의 상처를 치료할 때 소독제로 사용할 만큼 자극이 적은 전문 의약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최소화했다”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이 손·발톱에 단백질을 공급하고,..

      산업·IT2019-08-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네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네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