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은행, 글로벌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9년 연속 1위 수상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9년 연속 은행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글로벌고객만족도는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는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조사에는 총 9개 산업군 174개 부문을 대상으로 총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글로벌 디지털 부문 혁신 ▲모바일·인터넷을 연계한 옴니채널 구현 ▲국가별 디지털 특화 서비스 출시를 통한 고객 편..

      금융2023-06-20

      뉴스 상세보기
    • 대한항공, 글로벌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대한항공이 18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대한항공은 지난 6월 23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고객들의 품질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 등을 평가하여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05년부터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에서 ..

      산업·IT2022-07-08

      뉴스 상세보기
    • 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부문 13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올해 18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글로벌 평가제도다.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됐다.이번 평가는 지난 4월,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

      산업·IT2022-07-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글로벌경영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글로벌경영협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