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광고없다’던 카카오…톡비즈로 2.6조 매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앵커]카카오톡이 지난 1년 반 동안 2조6,000억원에 달하는 광고 매출을 올렸습니다. 초창기 시절 '광고 넣을 공간도 없다'고 했던 공지와는 다른 행보에 비판의 목소리도 나오는데요. 하지만 그 당시 카카오와 현재는 비교할 수 없다는 의견에도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김수빈 기자의 보돕니다.[기자]지난 2012년 카카오톡이 올렸던 업데이트 공지.'카카오톡은 유료화 할 계획이 없다. 광고 넣을 공간도 없다'는 등의 내용입니다.10년이 지난 지금 카카오톡은 광고 배너로 지난 1년 6개월 동안 2조6,000억..

      산업·IT2022-10-21

      뉴스 상세보기
    • KT-SKB, IPTV 광고사업 협력 나서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KT와 SK브로드밴드가 IPTV 광고 기술 표준화 및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을 추진한다.양사는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East에서 ‘Addressable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TV 방송광고 영역에서 IPTV 사업자가 손을 맞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Addressable TV 광고는 IPTV에서 실시간 채널을 시청하는 모든 가구에 동일한 광고가 송출되는 것이 아니라 셋톱박스별 시청이력과 특성, 관심사 등에 따라 가구별 맞춤형 광고 송출..

      산업·IT2020-02-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