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고객 목소리 모든 사업에 반영”…LG U+, AI 담은 ‘VOC LAB’ 오픈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는 AI가 월 200만건에 달하는 고객센터 상담 내용을 분석·처리하고, 전 임직원이 고객의 의견과 요청사항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VOC LAB’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VOC LAB은 고객센터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나 개선요청 사항을 전사 임직원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검색 시스템이다. 포털 사이트와 유사한 방식으로, 임직원이 관심있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된 상담내용 전문을 녹취와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다. AI가 학습을 통해 자동 생성한 요약문을 키워드..

      산업·IT2024-01-24

      뉴스 상세보기
    • LG유플러스, 품질검증·고객만족경영 분야 국제표준인증 획득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디바이스·서비스 품질검증과 고객센터 불만처리 업무에 대한 국제표준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획득한 국제표준인증 2종은 ▲모바일·홈·기업 관련 디바이스 및 서비스에 대한 검증·검사 분야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모바일·홈 관련 고객불만처리와 고객만족 서비스 분야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이다.LG유플러스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업무과정이 국제규격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이와..

      산업·IT2023-10-30

      뉴스 상세보기
    • 소진공 “소상공인 재기 도와요”…고객센터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모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과 씨에스리더는 오는 9월 3일까지 ‘2023년 고객센터(상담) 분야 재취업 특화교육 프로그램’ 1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2023년 고객센터(상담)분야 재취업 특화교육’은 고객센터(상담)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폐업(예정) 소상공인 및 폐업 소상공인의 배우자를 대상으로 CS분야 전문교육부터 취업연계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교육생 모집공고를 1,2차로 나누어 총 50명 내외로 선발 할 계획이다.   ..

      산업·IT2023-08-23

      뉴스 상세보기
    • 공영홈쇼핑, 제2고객센터 확장 이전…‘소비자중심경영’ 실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24시간 안정적인 고객응대를 위해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9일 밝혔다.공영홈쇼핑은 지난 7일부터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에 제2고객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운영에 들어갔다.지금까지 공영홈쇼핑은 상암본사에 제1 고객센터, 구로에 위치한 제2 고객센터로 이원화하여 운영해왔다.이번에 이전한 제2고객센터는 최상의 콜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담사가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 개선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규모 또한 240여평 120석으로 구로센터보다 약 1.5배가량 확장되었다. ..

      산업·IT2023-08-09

      뉴스 상세보기
    • 기업은행, 17년 연속 '한국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7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55개 산업의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평가해 매년 한국의 우수콜센터를 선정한다.먼저 기업은행은 비대면 전용상품이 늘어나 고객센터로의 전화량이 증가함에 따라 ‘수신여건’을 ▲전문상담파트, ▲스마트상담파트, ▲일반상담파..

      금융2023-05-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센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