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日·中서 성공한 K패션, 이제는 어디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K팝 K드라마 K뷰티가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우리는 그야말로 K 전성시대에 살고 있다. 이러한 시대 분위기에 힘입어 K패션도 세계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중이다. 국내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재 중국, 홍콩, 마카오, 인도네시아에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 매장들이 연이어 성공하자 용기를 낸 마르디 메크르디는 연내 도쿄, 방콕, 타이페이 등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을 14개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이렇듯 패션업계는 가까운 아시아시장부터 한류로 채워가는..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한식의 미래를 이끌 ‘K-스타쥬’ 2기 참가자 모집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을 세계적인 미식의 반열로 끌어올리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K-스타쥬’ 1기 운영을 시작으로 열정 가득하고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영셰프를 선발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식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

      산업·IT2024-03-11

      뉴스 상세보기
    • 제주항공, ‘K푸드 매운 맛’ 담긴 기내식 선보인다…매콤 토마토 파스타 등 출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K푸드의 매운맛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제주항공이 국제선 사전 주문 기내식에 매운 맛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한식 맛집 삼원가든과 함께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갈비찜 도시락과 떡갈비 도시락에 제주 딱새우 비빔장을 추가해 매운 맛을 더한 신규 세트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CJ제일제당의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만두 그라탕 세트’도 신규 출시해 한국의 대표 간편식인 만두와 K푸드의 매운 맛을 기내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

      산업·IT2024-03-05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작년 영업익 8,195억…전년比 35%↓

      CJ제일제당이 지난해 매출 17조8,904억원, 영업이익은 8,19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4.7% 줄었고, 영업이익은 35.4% 감소했습니다.식품사업부문에선 11조2,644억 원의 매출(+1.4%)과 6,546억 원(+4.9%)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비비고 만두와 햇반 등 주요 제품 판매량이 늘었고, 특히 출시 첫 해 메가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은 ‘고메 소바바 치킨’과 K-스트리트푸드 등 차별화된 신제품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는 평가입니다.바이오사업부문은 매출 3조4,862억 원,..

      산업·IT2024-02-14

      뉴스 상세보기
    • ‘불닭의 힘’…매출 1조 삼양식품 "증설로 해외 수요 대응"

      [앵커]삼양식품은 최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지난해 처음으로 매출 1조 원을 넘겼다고 발표했습니다. 불닭볶음면이 전 세계에서 흥행한 덕분입니다. 매출의 70%가 해외에서 나오지만 삼양식품은 올 상반기 내에 공장을 경남 밀양에 또 신설합니다. 이혜란 기자입니다.[기자]삼양식품은 지난해 매출액 1조1,929억원(전년比 31%↑), 영업이익은 1,468억원(전년比 62%↑)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지난 31일 발표했습니다. 2021년 매출은 6,420억 원이었는데 2년새 2배 가까이 뛰었습니다.같은 기간 해외 매출 비중은 ..

      산업·IT2024-02-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푸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