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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방 행렬 속 캐릭터 앞세운 ‘롯데홈쇼핑’

      [앵커]TV홈쇼핑 업계가 방송판매 부진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대부분 시청자가 늘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며 활로를 모색 중인데요.IP사업을 새 먹거리로 낙점한 롯데홈쇼핑은 캐릭터를 앞세워 글로벌 소비자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롯데홈쇼핑이 지적재산권 ‘IP’ 사업을 확대하고, 자체 콘텐츠 강화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사내 벤처로 출발한 캐릭터 ‘벨리곰’은 SNS 팔로워가 160만명에 이르고, 3년 간 2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사업성도 확인했습니다.롯데홈쇼핑은 '벨리곰' ..

      산업·IT2023-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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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른 장마 ‘물 만난’ 홈쇼핑…제습기 등 편성 확대

      [앵커]역대급 장마에 야외활동이 줄어들면서 홈쇼핑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쇼핑 업계는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건조기나 음식물 처리기 등 가전제품의 방송 편성을 늘리고 있는데요. 서지은 기자가 보도합니다.[기자]어제(25일)부터 제주도에서 시작된 비가 전국으로 확대되면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습니다.통상 장마가 길어지거나, 비가 많이 내리는 날씨는 홈쇼핑 업계에 호재로 작용합니다.실제 코로나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3분기에는 역대급 폭우가 이어지면서 홈쇼핑 업계의 매출이 증가했습니다.GS홈쇼핑의 경우 ..

      산업·IT2023-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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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이온 '스템엘린' GS홈쇼핑서 1만개 이상 판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바이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이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 바이온은 지난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스템엘린(STEMELIN)의 상품이 예상 목표매출 대비 135% 초과 달성한 1만3,773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1시 55분부터 진행된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 론칭 방송은 바이온의 관계사 미래셀바이오의 줄기세포 첨단 기술력과 원료의 효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증권2022-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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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이온, 줄기세포배양액 코스메틱 ‘스템엘린’ 홈쇼핑 진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바이온이 25일 줄기세포배양액을 주요 성분으로 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스템엘린(STEMELIN)’의 홈쇼핑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이번 홈쇼핑에서 공개될 스템엘린의 ‘하이퍼 액티브 셀 앰플(Hyper Active Cell Ampoule)’은 바이온이 2대 주주로 있는 관계사 미래셀 바이오의 제품이다.미레셀바이오는 줄기세포 치료 기술 및 치료제 등 첨단바이오의약품, 생체 유래 소재 개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줄기세포 관련 특허 29건을 보유하고 있다.바이온은 스템엘린의 홈쇼핑..

      증권2022-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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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홈쇼핑, 코로나에 웃었다…1분기 영업익 16.6%↑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며 GS홈쇼핑이 1분기 호실적을 거뒀다.GS홈쇼핑은 올해 1분기 1조1,282억원의 취급액을 기록해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974억원으로 0.1%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372억원으로 16.6%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3.3% 증가한 392억원을 기록했다.&nb..

      산업·IT2021-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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