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20대와 미국으로 인생 여행 떠난다…‘Y원정대’ 출범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20대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는 Y의 브랜드 미션을 담아 20대 고객에게 해외 문화 체험을 지원하는 ‘Y원정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Y는 KT의 20대 전용 브랜드로 ‘있는 그대로 빛나는 Y / Your Own Spotlight’ 라는 슬로건 아래 빛나는 20대의 성장을 응원하는 브랜드 활동을 진행 중이다.이번 Y원정대의 첫 여행지는 아름다운 경관과 온화한 기후, 다양한 문화와 미식, 스포츠 등이 어우러진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선정됐으며, Y원정대는 Y브랜드에..

      산업·IT2023-07-26

      뉴스 상세보기
    • KT “20대 즐길 거리 풍성”…‘Y캠퍼스’로 소통 강화

      [앵커]최근 이동통신사가 청년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KT도 강연, 체험 등 즐길거리가 있는 팝업 스토어를 마련해 젊은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섰습니다. 현장에 윤혜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서울 연남동에 문을 연 KT의 팝업스토어.방문객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키링을 만들고 있습니다./하단/ KT가 오는 28일까지 팝업스토어 ‘Y캠퍼스’를 운영합니다. Y캠퍼스는 대학교 강의실, 도서관, 야외테라스 등 총 5층으로 이뤄졌으며, 입학 통지서, 학생증을 만들고 과 잠바와 졸업가운을..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Y아티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Y아티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