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T “20대 즐길 거리 풍성”…‘Y캠퍼스’로 소통 강화

      [앵커]최근 이동통신사가 청년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KT도 강연, 체험 등 즐길거리가 있는 팝업 스토어를 마련해 젊은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섰습니다. 현장에 윤혜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서울 연남동에 문을 연 KT의 팝업스토어.방문객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키링을 만들고 있습니다./하단/ KT가 오는 28일까지 팝업스토어 ‘Y캠퍼스’를 운영합니다. Y캠퍼스는 대학교 강의실, 도서관, 야외테라스 등 총 5층으로 이뤄졌으며, 입학 통지서, 학생증을 만들고 과 잠바와 졸업가운을..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 KT Y, 나이스웨더와 협업…MZ세대 위한 한정 아이템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T의의 20대 전용 브랜드 ‘Y’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KT의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로 10여종의 한정판 상품을 출시하고,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팝업 스토어를 함께 운영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Y의 브랜드 컬러와 청명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컬러에서 영감 받은 것으로, ‘Keep the ..

      산업·IT2022-08-09

      뉴스 상세보기
    • KT, MZ세대의 놀이터 ‘Y박스’ 리뉴얼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KT가 18일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Y박스는 젊은 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 기존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와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기능만 제공했다. Y박스는 KT 5G와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180만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리뉴얼의 핵심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위한 이벤트공간 ‘Y Play(플레이)’다. Y Play는 매거진..

      산업·IT2020-12-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Y박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Y박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