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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S전선, 전선업계 최초 ‘뉴스룸’ 운영…‘소통 강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LS전선은 언론·고객·주주 등 이해관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전선업계 최초로 온라인 소통 채널 ‘LS전선 뉴스룸 : 뉴스프레소(NewsPresso)’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뉴스룸은 ▲프레스룸 ▲비즈니스 ▲사람과 문화 ▲지속가능경영 등으로 구성됐다.   기업 PR과 제품 소개 등 일방적​인 정보 전달 중심의 홈페이지와 달리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내용을 구성하고, 제품 개발 및 수주의 비하인드 스토리·산업계 동향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임..

      산업·IT2022-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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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IR피칭 데모데이 스피치, 비즈니스모델로 승부하라

      필자는 투자발표회 데모데이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과 IR피칭, IR덱에 관한 기업 컨설팅을 하고 있다. 그동안의 경험에서 스타트업 IR피칭에 반드시 필요한 것을 말하고자 한다. 스타트업 입장에서 VC를 직접 대면하여 사업 발표를 하는 것이 떨리고 긴장되기 마련이다. 투자발표회에서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IR덱 자료를 작성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경우도 많다.    IR피칭덱과 IR피칭 스피치는 같은 흐름으로 가야 한다. IR피칭덱의 내용과 스피치가 일치하지 않아 신뢰를 잃기도 한다. 또 IR피칭 스피치에 ..

      오피니언202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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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월 옵션만기일, ‘신종 코로나’ 우려 속 제한적 PR 매수우위 전망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2월 옵션만기일(13일)에는 제한적 프로그램매매(PR) 매수우위 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됐다.지난해 4분기 집중 유입됐던 외국인 투자자들의 현선물 수급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이하 신종 코로나) 창궐 이후 투매과정을 거치며 상당 수준 해소됐다. 하지만 중국의 중장기 조업차질 우려가 매크로 펀더멘탈 약화로 이어져 현선물 매수세를 제한하는 요소라는 분석이 나온다.1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30일 6만4,060계약 규모의 극단적 과매수 양상을 띠었던 외국인 KOSPI200 지수선물 누적 순..

      증권2020-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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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수협은행, 올해의 광고PR 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달 30일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열린 ‘2019년 올해의 광고PR상’에서 ‘기업부문 올해의 PR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올해의 광고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가 주관하는 광고제로 지난 2007년부터 매년 광고와 PR분야에서 탁월한 성과가 인정되는 광고에 대해 4개 부문으로 나눠 올해의 광고PR상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수협은행은 지난해 ‘좋은 수가 있다’ 기업PR 광고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는 ‘내가 찾던 좋은 수가 있다’로 브랜드 캠페인을 확장했다.&n..

      금융2019-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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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B투자 “이노션,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성장 궤도 진입할 것”

      KTB투자증권은 1일 이노션에 대해 “하반기부터 GV80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마케팅이 시작되며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진입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8만8,000원을 유지했다. 남효지 연구원은 “지난 2분기 매출총이익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5.7%, 1.3% 증가한 1,214억원과 302억원으로 예상한다”며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소폭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본사 매출총이익은 작년 스포츠 이벤트 기저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0% 감소..

      증권2019-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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