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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 “고객 생활비 부담 줄일 수단 PL⋯연말까지 가격 동결”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이마트는 자사의 대표 PL(자체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의 가격을 올해 연말까지 동결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가 PL 강화에 나선 것은 지난해 말부터 이어진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PL 상품을 찾는 고객 수요가 커진 데 따른 것이다. 올해 1~8월 노브랜드와 피코크의 점포 매출액은 전년보다 6.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일반 제조사 상품(NB)의 매출액 신장률 1.4%의 4.6배에 달한다.이마트는 “고물가에 지갑이 얇아진 고객들이 가성비 높은 PL 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PL..

      산업·IT2022-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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