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기아, 북미시장서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NBA 테마로 인포테인먼트 개인화 지원"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기아가 북미시장에서 차량 내 클러스터 및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사용자 취향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아는 북미에서 미국프로농구(NBA) 플레이오프 개막에 앞서 30종의 NBA 각 구단 별 ‘디스플레이 테마(Display Themes)’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스플레이 테마는 개인화된 차량 경험을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색상 및 그래픽, 시동을 켜고 끌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 등을 취향..

      산업·IT2024-04-19

      뉴스 상세보기
    • 넥센타이어, 美 NBA·MLB 등 스포츠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넥센타이어는 미국 인기 스포츠 종목인 NBA, MLB, NCAA 등에 브랜드를 광고하며 미국 시장 내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10월부터 2023-2024 시즌이 새롭게 시작된 미국프로농구(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L.A.’,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샬럿’, ‘디트로이트’, ‘인디애나’, ‘댈러스’ 등에 위치한 7개 구단의 홈 경기 및 어웨이 경기를 ..

      산업·IT2023-10-23

      뉴스 상세보기
    • 넥센타이어, 미국 내 스포츠 마케팅 강화…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넥센타이어가 미국 인기 스포츠 종목인 NBA·MLB·NCAA 등에 브랜드를 광고하는 등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회사는 10월부터 2022/23 시즌이 새롭게 시작된 미국프로농구(NBA)의 LED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에 나선다. ‘L.A.’·‘브루클린’·‘샌프란시스코’·‘휴스턴’·‘샬럿’·‘워싱턴 D.C.’ 등에 위치한 6개 구단의 홈 경기 및 어웨이 경기를 통해 미국 전역에 넥센타이어 브..

      산업·IT2022-11-07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워치] 호주 해변서 즐기는 ‘뜨거운 크리스마스’

      △ 호주 해변서 즐기는 ‘뜨거운 크리스마스’시드니 본디 해변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모자를 쓴 구조대원들이 나타났습니다.남반구에 위치해 계절이 반대인 호주는 크리스마스에 해변이 인파로 북적였습니다.모래사장 한복판에 화려하게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가 서 있고, 해변을 찾은 이들은 산타 모자를 쓴 채 사진 촬영에 열중합니다.호주는 지난 봄에 발생한 산불로 370만 헥타르가 파괴되면서 기록적으로 가장 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습니다.최근 기온이 40도까지 치솟는 등 폭염이 이어져 호주 시민들과 관광객들은 바다를 찾아 더위를 식..

      경제·사회2019-12-26

      뉴스 상세보기
    • 국동, 거래처 다변화 성장 전략 ‘결실’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동이 거래처 다변화를 통한 성장 전략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11일 밝혔다.국동은 산업용 의류와 아웃도어의 명가 ‘칼하트(Carhartt)’, NFL, MLB, NBA 등 스포츠 팀웨어 1위 기업인 ‘파나틱스(Fanatics)’, 세계 최대 의류 기업 중 하나인 ‘VF코퍼레이션’과 ‘H&M’, ‘나이키’ 등 굵직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요 거래처별 비중을 조절하며 위험을 줄이고 매출을 향상시키는 다변화 전략을 통..

      증권2019-12-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NBA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NBA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