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IZ&CEO] 코디 “색조로 ‘K-메이크업’ 선구자 되겠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오프닝]색조 화장품으로 새로운 K-뷰티 열풍을 몰고 오겠다는 기업이 있습니다. 색조 화장품 전문기업 코디인데요. 2002년부터 쌓아온 기술력을 토대로 기존 기초화장품 위주였던 K-뷰티 열풍에 색조 화장품으로 출사표를 던진 겁니다. 지난해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에 나선 코디는 전년 대비 24배 늘어난 수출액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K뷰티를 넘어 ‘K-메이크업’의 선구자가 되겠다는 코디를 문다애 기자가 만나봤습니다.[기자]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 코디. 립스틱과 섀도우, ..

      산업·IT2020-06-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메이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메이크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