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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바자르, 中 명품 마케팅 및 이커머스 유통사와 파트너십…"중국 시장 확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한데 이어 알리바바 출신의 이커머스 유통사 및 유럽 명품 브랜드 마케팅을 이끌었던 유명 광고대행사 등과 파트너십 체결해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에이바자르는 중국 알리바바 출신의 전문 이커머스(E-commerce) 유통사인 오셔너스(Oceanus Co.)와 정식 총판 계약을 맺었으며 유럽 명품 브랜드들의 중국 진출을 위한 마케팅을 이끌었던 유명 광고 대생사 아이블루 커뮤니케이션즈(iBLUE comm..

      증권2019-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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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슈플러스][NO 재팬 100일]역대 가장 강력한 日 불매, 산업지형도 바꿔

      [앵커]앞서 보신대로 일제 불매운동이 100일이 지난 가운데 주류뿐 아니라 유통업계 전반과 호텔, 여행,관광업계, 자동차 업계까지 산업계 전반에 큰 변화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불매운동은 당초 예상보다 장기적으로 자발성이 높아 역대 가장 강력한 불매운동이라 평가받고 있는데요. 유례없는 일제 불매운동이 이뤄낸 것들과 향후 전망 등을 짚어보겠습니다. 보도국 문다애기자 나와있습니다.   [앵커]안녕하세요. 이번 일제 불매운동, 처음에는 오래 못갈 것이란 평가가 나왔었죠. 그런데 역대 가장 강력한 불매운동이라고 평..

      산업·IT2019-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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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적반하장’ 日 DHC “韓, 언론자유 훼손…우린 정당”

       ‘혐한 방송’을 내보내고 있는 일본 유튜브 채널 DHC 텔레비전이 최근 일련의 논란에 대해 ‘표현의 자유’를 언급하며 ‘적반하장’ 해명 글을 올렸습니다.   DHC 텔레비전은 오늘 오전 야마다 아키라 대표이사 명의로 낸 공지문을 통해 “우리 방송은 평화로운 민주주의 국가 일본의 한층 자유로운 언론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미디어 등이 ‘금기’시했던 내용을 포함해 다각적으로 뉴스를 논하는 것을 취지로 한다”면서 “프로그램 내 뉴스 해설의 한일 관계에 관한 담론은 사실에 ..

      경제·사회201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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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리브영·랄라블라·롭스, DHC 판매중단

      국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업계가 혐한 발언으로 논란이 된 일본 화장품 브랜드 DHC 제품의 판매를 중단했다.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전날부터 온라인 매장에서 DHC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DHC 상품 노출을 최소화하라는 지침에 따라 진열 위치를 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이동시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20여종의 DHC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단하고 오프라인 점포에서는 발주를 중단했다. 남은 재고는 진열 위치를 잘..

      산업·IT2019-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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