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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전화기지국 재난사고대응 활용해야”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지난 주말 이태원에서 300명의 사상자가 발생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많은 인파가 모이면서 발생했던 대참사였는데요. 이번 일을 계기로 사고 예방 차원에서 이동전화 기지국 정보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김수빈 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이태원에서 발생한 대규모 참사를 계기로 이동전화 기지국 정보(CPS)를 활용해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이동전화 기지국은 인근 가입자 휴대전화 단말기들과 끊임없이 교신합니다. 대기 상태라 하더라도 약 ..

      산업·IT2022-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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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안타 “에코마케팅, 3분기부터 데일리앤코와 실적 동반 회복 기대”

      유안타증권은 6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3분기부터는 에코마케팅과 데일리앤코 실적의 동반 회복이 기대되는 만큼, 매수관점의 대응이 필요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5만7,000원을 유지했다. 박성호 연구원은 “3분기에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Klug 판매량은 추석 프로모션 효과로 인해 분기 대비 추가 상승이 예상된다”며 “상품 리뉴얼 효과로 인해 본기계 판매호조세가 유지되는 가운데, 교체용 패드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원가율 측면에서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광고선전..

      증권2019-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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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나금투 “에코마케팅, 하반기 광고 성수기…데일리엔코 성장도 기대”

      하나금융투자는 23일 에코마케팅에 대해 “광고주들의 상고하저 예산집행 흐름과 자회사 데일리엔코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4만3,000원을 유지했다. 이기훈 연구원은 “지난 2분기 별도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8억원으로 지난 분기(약 65억원) 대비 부진했다”며 “이는 판매 건수별로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인 ‘CPS’를 시험하기 위해 성장이 정체된 기존 광고주들의 효율화 작업이 주요 요인이었다”고 분석했다. 이어 “제품 가치가 우수하고, 프로모션이 가능하게 원가율이..

      증권2019-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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