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 ENM, 2분기 영업익 734억원…전년비 16.1% 감소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비 16.7% 줄어든 8,375억원, 영업이익은 16.1% 감소한 734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다만 전 분기 대비로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3.3%, 84.7% 증가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미디어 부문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 5> 등 주요 콘텐츠의 시청률 및 화제성에 힘입어, 매출액 4,063억원, 영업이익 249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티빙 유료가입..

      산업·IT2020-08-06

      뉴스 상세보기
    • 리딩게이트 등 온라인 초등영어 학습 서비스 주목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국 유치원 및 초∙중∙고교의 등교가 무기한 연기되고 보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권고됨에 따라 자녀들의 학습 공백과 생활습관 변화에 대한 학부모들의 걱정이 늘고 있다. 4월부터 온라인 개학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지만 여전히 외부 활동을 삼가해야하는 시기에 자녀의 학습 보충이나 여가 활동 등에 대한 제약이 크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온라인 학습 사이트에 대한 주목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으로 영어 e북과 유명 영어원서에 대한 독후활..

      라이프2020-04-14

      뉴스 상세보기
    • 본느, "올해 목표 매출액 100억↑"... '클렌저' 홈쇼핑 4회 연속 매진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는 지난 1월말부터 이달 15일까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된 클렌저 제품 방송이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첫 홈쇼핑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 홈쇼핑 소비자 매출은 52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CJ오쇼핑 클렌저 부문 판매 1위이다. 본느측은 “ 2020년 클렌저 제품의 홈쇼핑 매출 목표는 100억원 이상"이라며 "향후에도 홈쇼핑 채널을 이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다양한 브랜드..

      산업·IT2020-03-23

      뉴스 상세보기
    • 리즈케이 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 퍼스트씨 5세럼 CJ오쇼핑에서 선보여

      오는 13일 ㈜리즈케이 코스메틱의 퍼스트씨 세럼이 CJ오쇼핑을 통해 '퍼스트씨 5세럼 퓨어 비타민C 15%'(이하 퍼스트씨 5세럼)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순수 비타민 C를 통해 비타민 세럼의 역사를 새롭게 쓴 퍼스트씨 세럼은 2015년 론칭 후 2020년 기준 재구매 고객 17만 명, 방송 매진 150회 이상, 4대 메이저 홈쇼핑 진출 기록을 세운 제품으로, 퍼스트씨 5세럼을 통해 한 번 더 비타민의 한계를 넘어선 궁극적인 스킨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명 프리미엄 원료인..

      뷰티·패션2020-03-12

      뉴스 상세보기
    • 인스코비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CJ오쇼핑 앵콜 방송 진행

      ㈜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첫 런칭 후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3월 4일 낮 1시 35분 CJ오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 1호 쇼호스트이자 명품 전문 쇼호스트 유난희가 엄선한 제품으로 ‘유난희 크림’, ‘유난희 완판템’, ‘주름잡는 유난희 크림’으로 불리며 주목 받았다. 디자인부터 텍스처, 밀도, 발림성, FGF7 성분 함유량 등 모든 요소에 고기능성 차별화를 두..

      뷰티·패션2020-03-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J오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J오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