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ENM 오쇼핑부문,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와 ‘2020 소비트렌드’ 발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와 공동으로 ‘EXPERIENCE(경험)’의 알파벳을 활용해 ▲Extended Selves(다중모드) ▲Xtra-role of Housing, 'Camele-home'(카멜레홈) ▲Pleasurable Encounter(심(心)스틸러) ▲Everything Exactly for Me(미추에이션) ▲Redefined Ownership(대향유시대) ▲It's the 'Last Touch', Stupid!(라스트 터치) ▲..

      산업·IT2019-12-10

      뉴스 상세보기
    • CJENM 오쇼핑부문, 스타트업 지원 나선다

      [서울경제YV=문다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상품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의 육성을 지원하는 신규 CSV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 (Challenge! Start-up)'을 내년부터 새롭게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CSV 프로그램인 무료 판매방송 ‘1촌1명품’과 ‘1사1명품’ 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상품을 판매해 주는 역할에 집중해 왔다면, “챌린지! 스타트업”은 IOT, AI 등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한 상품화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게 제품 개발, 마케팅, 판로 제공 등 전 과정을 지..

      산업·IT2019-12-09

      뉴스 상세보기
    • CJ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리빙 PB ‘앳센셜’이 침구에 이어 매트리스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CJmall에서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오는 25일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둥글게 말아서 압축한 뒤 진공 포장한 ‘롤 팩 매트리스’로, 포장을 벗기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배송이나 설치가 필요 없다 보니 중간 유통 과정이 생략돼 가격이 합리적이..

      산업·IT2019-12-05

      뉴스 상세보기
    • 쌍용차 `코란도`, 다음달 1일 TV홈쇼핑서 판매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쌍용자동차 CJ오쇼핑과 협력해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으로 차량 판매에 나선다.코란도(KORANDO)는 오는 12월 1일 CJ 오쇼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

      산업·IT2019-11-28

      뉴스 상세보기
    • 닥터포헤어 현빈 샴푸,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인기 가속도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또 한 번의 기록을 만들었다. CJ오쇼핑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셀-에너지 1~3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4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이미 셀-에너지 샴푸를 경험한 소비자는 ‘사용 후 두피 개운함이 좋다’,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뻣뻣함이 적다’,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만큼 건강한 두피 관리에 좋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프2019-1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J오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J오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뉴스영상

    더보기

    CJ오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